본문영역

Fashion

W홀스랜드 WH승마단 공식의류 까웨(K-WAY), #초경량이글루패딩 선보여

조회1,886 등록일2019.11.14
2


- 남녀 공용 롱 패딩부터 여성 롱 패딩까지 다양한 제품군과 컬러감에 열풍



오브리 헤비 써모 이글루(Aubry Heavy Thermo Igloo)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롱패딩의 계절이 다시 돌아왔다.

프랑스 어반 캐주얼 브랜드이자 W홀스랜드(WHorseland)가 운영하는 WH승마단의 공식 의류 까웨(K-WAY)가 19FW #초경량이글루패딩 과 #초경량롱패딩 3종을 선보였다.

공식 의류로 선정된 까웨의 남녀공용 롱패딩 ‘오브리 헤비 써모 이글루(Aubry Heavy Thermo Igloo)’ 제품은 하단 지퍼가 있어 승마시에도 불편함이 없으며 9:1 비율의 다운 소재로 매우 가볍고 따뜻하여 장시간 착용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또한 제품 네이밍에서 보여지듯 이글루 안에 들어가 있는 듯한 이글루 퀼팅 패턴이 포인트가 되어 타브랜드와의 차별화를 두었다.



티파티 헤비 써모 이글루(Thiphanie Heavy Thermo Igloo)

여성 소비자층을 겨냥한 헤비 다운 롱 패딩 2종도 입고 됐다. 동일한 이글루 패턴감의 ‘티파티 헤비 써모 이글루(Thiphanie Heavy Thermo Igloo)’ 제품은 방풍 및 통기성이 우수하며 생활 방수가 가능한 헤비 다운이다.

루즈한 오버 핏을 특징으로 덕 다운 충전재(솜털 90:깃털 10)와 제품 하단 사이드 부분 클립 버튼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아르멘 써모 소프트 더블(Armene Thermo Soft Double)

또한 까웨의 시그니처 벨트가 포함된 ‘아르멘 써모 소프트 더블(Armene Thermo Soft Double)’ 제품은 허리 곡선 라인을 부각시킨 여성스러운 롱 패딩으로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인다. 립스탑 소재로 스크래치 및 찢어짐에 강하며 방풍, 통기성이 우수하며 덕 다운 충전재(솜털 90:깃털 10)로 가볍고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그린 컬러로 출시된 이 제품은 심플한 듯 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에 용이하다.



리진느 웜 테크 스트레치 (REGINE WARM TECH STRETCH) / 오브리 헤비 써모 이글루(Aubry Heavy Thermo Igloo)

까웨(K-WAY) 한국 공식 수입원은 ‘마케팅 비용을 줄여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 패션 회사의 의무’라는 아이덴티티로 유럽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승마, 아이스하키, 등산, 캠핑, 라이딩, 낚시, 골프, 서핑 등 여러 제품을 구매하지 말고 까웨 제품 하나로 충분하다는 #현명한소비자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한편 모든 제품은 까웨(K-WAY) 공식 온라인 몰 및 가로수길점, 삼청동 프리미엄 아울렛, 여의도 IFC몰 시티 아울렛, 롯데백화점 수원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