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커스텀멜로우 최우식 겨울 화보 공개!

조회9,334 등록일2019.10.25
4


- 영화야? 광고야? 최우식의 커스텀멜로우 캠페인 영상
- 겨울 훈남 룩은 최우식처럼, 커스텀멜로우 화보



ⓒ 커스텀멜로우

배우 최우식과 함께한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 가을/겨울 세번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캠페인은 ‘별거 아니지만 특별한’이라는 슬로건으로 예술과 영감에 대한 스토리를 영상으로 담아냈다. 특히 예술에 대한 브랜드의 정체성과 심도있는 관찰이 잘 드러나있으며, 영감이라는 주제를 새롭게 제시해 대중들의 호기심을 끌었다. 

캠페인 영상에서 최우식은 미술 작품에 대한 거창한 해설을 읽고 그것에 대해 반문하듯 자신의 자화상을 자유분방하고 호기롭게 덧입히고 재해석한다. ‘뭔가 있어 보이고 거창한 것, 무슨 말인지도 모르겠는데도 이해한 척해야 하는 게 예술인가?’라는 카피처럼 커스텀멜로우가 추구하는 예술의 방향성을 영상 속에서 잘 전달하고 있으며, 영화를 방불케하는 최우식의 연기력은 영상의 퀄리티를 한층 높였다. 



ⓒ 커스텀멜로우

또한, 함께 공개된 화보를 통해 최우식은 패딩 점퍼와 니트, 비니, 머플러 등 FW아이템들로 겨울 남자 패션을 완성했다. 톡톡 튀는 오렌지 컬러의 리버시블 패딩은 쇼트한 기장감과 허리 스트링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250G의 구스 내장재를 포함하여 보온성을 놓치지 않았다. 천연 양모 카라 숏 다운점퍼에는 코듀로이 팬츠를 매치해 보온성과 스타일 둘 다 잡았다. A라인의 울 맥코트에는 산뜻한 컬러 포인트의 빅 체크 머플러로 댄디한 무드를 완성했으며, 볼륨감이 돋보이는 아우터 역시 허리 스트링으로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커스텀멜로우는 10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사랑받았던 아이템을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인다. 화보 속 양모 카라 숏 패딩 점퍼를 비롯해 니트, 코트, 양말 등 다양한 겨울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퀄리티 높은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겨울 코디를 제안한다. 

또한, 커스텀멜로우가 만드는 예술 축제 ‘원데이 아츠 페스티벌(One Day Arts Festival)’이 오는 11월 9일 회현동 피크닉에서 열릴 예정으로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의 작업을 생생하게 접할 수 있다. 페스티벌 입장 티켓팅 및 19FW 아이템들은 커스텀멜로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