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핑클 이진, 가을 분위기 물씬 가방 화보 공개!

조회12,327 등록일2019.10.23
5



ⓒ 그라치아

핑클 이진의 가을 감성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패션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최근 그라치아 매거진은 핑클 이진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이진의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이색적인 매력을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이진은 레드, 브라운, 네이비 등 계절감이 느껴지는 스웨터와 블레이저, 패턴 재킷 등을 믹스 매치하여 시크한 분위기를 살린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컬러로 포인트를 준 숄더백으로 다채로운 룩에 완벽하게 아울리는 센스있는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이번 매거진 화보 속 이진이 선택한 가방은 프렌치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루에브르(LOEUVRE)’의 19AW 컬렉션이다.

체크 코트, 베이지 컬러의 머플러와 함께 연출한 ‘삭 드 루미에르(Sac De Lumiere)’ 백은 6면 에지 부분에 두께감으로 포인트를 준 핵사곤 쉐입의 숄더백이다. 퍼플과 멀티 컬러를 면마다 매치해 루에브르 특유의 감각적인 느낌을 준다. 레드 컬러 재킷, 터틀넥 그리고 데님 팬츠와 매칭한 가방은 ‘삭 드 아르케(Sac De Arquer)’ 제품으로 직선과 곡선으로 이루어진 유니크한 실루엣이 포인트인 숄더백다. 두 가방 모두 가죽 체인 스트랩과 매칭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소녀들의 우상”, “이진 가방 예쁘다”, “이런 시크한 이미지 멋져요!”,  “트렌디한 스타일링의 끝판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진의 화보는 그라치아 11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