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LPGA 골프웨어 입은 임희정 프로 ‘승리의 트로피!’

조회2,565 등록일2019.10.21
0


- LPGA 골프웨어 후원 임희정 프로, KLPGA 마지막 메이저 대회 KB금융스타챔피언십에서 우승



LPGA 골프웨어 입고 KB금융스타챔피언십 우승 및 2019 신예 루키 유일의 시즌 3승 달성한 임희정 프로

LPGA 골프웨어 후원선수들이 10월 3주 연속 승리의 트로피를 거머쥔 가운데, 골프웨어 업계 '최고의 퍼포먼스룩'으로 LPGA 골프웨어가 주목받고 있어 화제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 골프웨어’는 어제(20일) 경기도 이천 블랙스톤CC에서 열린 KLPGA 마지막 메이저 대회 KB금융스타챔피언십에서 임희정 프로가 최종합계 15언더파 273타를 기록하며 2019 신예 루키 유일의 시즌 3승을 달성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임희정 프로의 우승으로, LPGA 골프웨어는 장하나 하나금융챔피언십 우승(10월 1주), 고진영 하이트진로챔피언십 우승(10월 2주)에 이어 3주 연속 챔피언들의 우승룩으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LPGA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필드에 나선 임희정은 LPGA 골프웨어 특유의 고기능성 덕분에 경기력에 큰 도움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LPGA 골프웨어는 탁월한 신축성과 복원력을 바탕으로 한 자유로운 움직임과 흡한속건의 쾌적함 등으로 경기 내내 선수의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임희정 프로는 지난 8월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 2019에서 데뷔해 우승을 기록했으며, 이어 9월 올포유레노마 챔피언십 2019 우승, 그리고 이번 10월 KB금융스타챔피언십에서 다시 한 번 우승을 이어가며 올해를 뜨겁게 달군 슈퍼 루키로 자리매김 했다. 세 경기 모두 임희정 프로는 LPGA 골프웨어와 함께 했다.

LPGA 골프웨어는 임희정 선수의 우승을 기념해 오는 27일 오후 6시까지 2019 FW 신상품을 100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보스턴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26일 토요일 오후 3시에는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하이브리드테크 출시 기념으로 PGA TOUR 모델인 배우 유연석과 함께하는 팬사인회도 개최 예정이다.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LPGA 골프웨어에서 후원중인 선수들이 지금까지 LPGA 4승, KLPGA 6승 등 2019 시즌 통합 10승의 쾌거를 올리는데 성공했다"며, "앞으로도 필드에서 최고의 기량을 끌어올릴 수 있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골프웨어 시장을 재편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PGA TOUR와 LPGA 골프웨어 세계적인 양대 브랜드를 바탕으로 독점 라이센스 사업을 펼치고 있다. 현재 전국적으로 총 55개 복합 매장을 통해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