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서울패션위크 현장 속 스트릿 패션의 포인트는 리버시블 프린팅

조회1,320 등록일2019.10.18
1


- 올해 FW 트렌드를 엿보는 패션위크 현장. 리버시블 패션의 매력은? 



에이코닉 / 모델 박지현, 주원대, 유현종 – ‘골스튜디오(GOAL STUDIO)’

2020 S/S 서울패션위크가 열리는 DDP 광장에서는 다양한 패션스타일을 자랑하는 패션피플들로 가득하다. 

패션위크가 한창 진행되고 있는 동대문 DDP광장에는 올해 FW 트렌드를 점치듯 다양한 패션 스타일로 중무장한 트렌드세터들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이 중 가장 눈에 띄는 올 가을, 겨울 패션 아이템은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게 만들어져 일석이조의 스타일링 효과를 낼 수 있는 리버시블 제품.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각광을 받으며, 패션 브랜드들 또한 앞다투어 다양한 리버시블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서울패션위크 기간동안 DDP 광장에서 주목받는 트렌드 중 가장 눈에 띄는 스타일은 스트릿 감성의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젊은 층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에이코닉(A.CONIC)의 핫한 패션모델들이 선보인 올 가을, 겨울을 책임지는 리버시블 패션스타일링 포인트는 무엇일까? 



에이코닉 / 모델 김혜연, 송설희, 주원대, 문대인, 고명제 – ‘골스튜디오(GOAL STUDIO)’


# 리버시블 패션의 잇 아이템은?  패딩 VS 후리스 


에이코닉 / 모델 박지현, 신인배우 지호성 – ‘골스튜디오(GOAL STUDIO)’

작년 가을까지는 롱패딩으로 따뜻한 겨울을 지냈다면, 올해에는 패셔너블한 숏패딩으로 스타일링을 해보자. ‘골스튜디오(GOALSTUDIO)’ 리버시블 다운파카는 양면이 서로 상반된 매력을 가지고 있어 여러가지 스타일링을 낼 수 있다. 

베이직한 느낌을 내고 싶을 땐, 무지한 단색 컬러로 뒤집어 입어 팬츠나 이너 또는 스카프 등으로 매치하면 포인트 있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반면, 좀 더 스타일리쉬하게 입고 싶을 때는 ‘GOAL(골)’ 로고가 전면에 프린팅 되어있는 면으로 바뀌 입고 힙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해보면 어떨까? 



에이코닉 / 모델 이민정 – ‘골스튜디오(GOAL STUDIO)’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는 또 하나의 인기 아이템인 플리스 재킷. ‘골(GOAL)’ 리버시블 플리스 재킷은 올 겨울 없어서는 안될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다. 플리스의 실용성과 리버시블의 패셔너블함이 겸비된 이 아이템은 그레이, 화이트 등의 두가지 컬러로 서로 다른 느낌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솔리드 컬러의 안면은 깔끔하고 베이직한 멋을 살릴 수 있고, 골(GOAL)로고가 전면에 프린팅 된 겉면으로 뒤집어 데님이나 밝은 컬러의 아이템 또는 슬링백이나 스커트 등으로 엣지있게 매치, 패셔너블하고 트렌디한 패션피플의 면모를 발휘해보자.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