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렉켄, 편안한 착화감의 삭스 스니커즈 ‘플렉스 런’ 출시!

조회1,173 등록일2019.10.15
0



ⓒ 렉켄

북유럽 감성의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렉켄(REKKEN)’이 올 가을 트렌드에 맞춰 편안한 착화감의 삭 트레이너를 출시했다. 

‘도심 속의 워크웨어’를 컨셉으로 한 렉켄 19FW 컬렉션 속 뉴 시그니쳐 아이템 ‘플렉스 런(FLEX RUN)’은 유연한 기능성 니트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슬림한 라인 연출이 가능한 삭스 스니커즈이다. 



ⓒ 렉켄

발 전체를 감싸는 스판 소재는 사계절 내내 오랜 착화에도 무리 없는 내구성을 갖췄으며, 적당한 두께감으로 짜여 있어 착화 시 포근한 밀착감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내부에 라텍스 쿠션 인솔을 사용하여 폭신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주었으며, 6cm의 굽 높이로 키 높이 효과가 있다. 컬러는 네온, 화이트, 체크 블랙까지 총 3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유니섹스 라인으로 커플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아이템이다. 



ⓒ 렉켄

또한, 오리지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장식을 더한 프리미엄 버전의 플렉스 런도 시선을 끈다. 영롱하게 빛나는 스와로브스키 장식으로 고급스러운 데일리 스타일링이 가능해 남들과 다른 특별한 슈즈를 찾는 이들이라면 주목해 볼 만하다. 

한편, 가을 데일리룩에 트렌디함을 선사할 렉켄의 ‘플렉스 런’은 온라인 W컨셉, 위즈위드, 렉켄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신세계 강남점, 센텀시티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