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고어코리아, ‘쿨케이’ 와 함께한 ‘TESTED FOR LIFE’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조회1,023 등록일2019.10.15
0


- 뮤직비디오 감독 및 패션 인플루언서 ‘쿨케이’ 한국 앰배서더로 선정, 함께한 캠페인 광고 영상 15일 공개
- 고어텍스가 혁신을 통해 이뤄낸 브랜드 확장의 결과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 기능성과 스타일 유지하며 방수 영역 이외 다양한 상황 속에
서 편안함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알맞아



ⓒ 고어코리아

지난 40년 동안 방수·방풍·투습의 고어텍스 소재로 아웃도어 업계의 혁신을 이끌어온 고어사(W.L. Gore & Associates)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TESTED FOR LIFE(테스티드 포 라이프)’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을 포함한 모든 야외활동에서 고어텍스 제품을 착용하고 뛰어난 기능성을 테스트 할 수 있다는 의미를 지닌다.

고어사는 ‘TESTED FOR LIFE(테스티드 포 라이프)’ 캠페인 시리즈를 위해 각 나라별로 브랜드 앰배서더를 선정했다. 국내에서는 뮤직비디오 감독 및 패션 인플루언서로 널리 알려진 쿨케이가 참여했으며, 쿨케이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15일 공개된다.

재킷 편과 신발 편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을 착용한 쿨케이가 추운 날씨를 극복하며 온전히 자신만의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재킷 편에서는 고어텍스 인피니엄™ 윈드스타퍼 기술이 적용된 코오롱 스포츠의 ‘안타티카롱 다운자켓’을 착용해 뛰어난 방풍·투습 기능 덕에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찬 바람에 방해받지 않고 사진 촬영에 집중하는 쿨케이의 모습을 담았다. 신발 편에서는 추위에 취약한 발가락 부분에 얇은 단열재가 적용돼 보온성은 유지하고 발의 나머지 부분은 편안히 숨쉴 수 있게 해주는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기술이 더해진  리갈의 ‘MMX9929FG31’ 제품을 착용해 스타일은 물론 하루종일 따뜻하고 쾌적하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고어사 섬유사업부의 글로벌 브랜드 리더 아킴 에벌스 줌 로데(Achim Ewers zum Rode)는 “TESTED FOR LIFE(테스티드 포 라이프) 캠페인은 삶이 우리를 끝없이 시험하듯, 고어텍스는 제품의 한계를 테스트함으로써 실제 소비자들의 삶을 어떤 방식으로 향상시키는지 보여준다”며 “이번 시즌 캠페인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과 품질 보증 제도인 ‘GUARANTEED TO KEEP YOU DRY™(개런티드 투 킵 유 드라이)’가 적용된 고어텍스 브랜드 제품이 산 정상에서부터 도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조건의 환경 속에서 테스트 되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다.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와 더불어, 고어텍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비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고어텍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티저 이벤트와 기프트 이벤트  퀴즈를 맞히면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쿨케이가 착용한 제품과 동일한 재킷, 신발 및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는 고어텍스가 혁신을 통해 이뤄낸 브랜드 확장의 결과로, 활동적이며 기능성과 스타일은 유지하길 원하고 방수 영역 이외의 다양한 상황 속에서 편안함을 추구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는 의류부터 장갑, 신발까지 네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겉표면에 영구 발수 처리가 된 고어텍스 인피니엄™ 보온의류는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해 날씨 변화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프트 라인드 쉘 의류는 착용감이 부드럽고 투습성이 뛰어나다. 겉표면에 영구 발수 처리가 되어 찬 바람과 비로부터 몸을 보호해준다. 윈드스타퍼 제품 기술이 적용된 고어텍스 인피니엄™ 의류는 완벽한 방풍성과 경량성을 갖춰 외부의 날씨 변화로부터 보호해주고 착용했을 때 편안함을 제공한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신발은 스타일은 지키면서 따뜻함을 제공해준다. 추위에 취약한 발가락 부분에만 단열재가 적용돼 야외에서는 추위로부터 발을 따뜻하게 보호해주고 실내에서는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스트레치 장갑은 손 모양을 재현한 3D 형상 기술로 디자인 돼 뛰어난 터치감 덕분에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손의 움직임이 자유롭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군은 국내 주요 브랜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고어텍스가 제공해왔던 블랙 다이아몬드 택이 아닌 화이트 다이아몬드 택으로 구별돼 출시된다. 


# 고어사 소개
고어사(W. 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기업이다. 1958년에 설립된 고어사는 GORE-TEX 원단으로 아웃도어 산업의 혁신을 선도하는 것에서부터 삶을 개선시키고 생명을 구하는 의료 기구의 개발은 물론 항공우주, 제약, 모바일 전자시장 및 기타 산업에서 새로운 성능을 구현해 왔다. 이를 통해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온 기업으로 그 명성을 굳건히 다져왔다. 고어는 팀 중심의 독특한 조직문화로 잘 알려져 있으며, Great Place to Work® Institute가 지속적으로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한 바 있다. 미국 델라웨어주 뉴어크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에 9,500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매출이 35억 달러를 상회한다.


# 고어사 섬유사업부 소개
고어사의 섬유 사업부는 40년 전에 방수성과 투습성을 갖춘 GORE-TEX 원단으로 아웃도어 업계의 혁신적으로 이끌며, 기능성 의류의 선구적인 혁신가로서의 위상을 확립해 왔다. GORE-TEX 제품은 일상생활뿐 아니라 극한의 환경 속에서도 쾌적함과 보호 기능을 제공하여 착용자가 안전하고 자신감 있게 성취하고 더 많은 경험을 할 수 있게 돕는다. 비바람 속의 산행, 군사 작전, 화재 진압 등 고어사의 섬유소재는 소비자와 산업의 니즈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통해 중요한 성능과 새로운 기능성을 부가하면서 제품의 발전을 이끌어 왔다.


# 고어텍스 소개
‘제2의 피부’라 불리는 기능성 섬유의 대명사 고어텍스는 2007년 영국 인디펜던스지에 의해 ‘세상을 바꾼 101가지 발명품’에 선정되었다. 100여 개가 넘는 테스트로 소비자에게 완벽한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을 제공하며, 소재 기업임에도, 최종 완제품에 책임을 지는 GTKYD™ 시스템 도입, 소비자와의 철저한 품질 약속 시행하고 있다. 고어텍스의 핵심인 멤브레인 원단은 1평방인치당 90억 개 이상의 미세한 구멍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구멍 하나의 크기가 물방울 입자보다 2만 배 이상 작고 수증기 분자보다는 700배 이상 커서 외부의 비나 눈과 같은 액체(물 분자)는 침투하지 못하고, 몸에서 나는 땀(수증기 분자)는 밖으로 배출시켜 준다. 이러한 방수, 방풍, 투습성을 통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몸을 지켜주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가능하게 한다.


#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개
고어텍스 인피니엄은™ 기존 고어텍스 브랜드에 포함되며, 완전히 새로운 제품들로 제품군을 확대한 것이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은 의류부터 장갑, 신발까지 크게 네 가지 라인으로 출시된다. △ 고어텍스 인피니엄™ 윈드스타퍼(GORE-TEX INFINIUM™ WINDSTOPPER®),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프트 라인드쉘 (GORE-TEX INFINIUM™ Soft-Lined Shells), △ 고어텍스 인피니엄™ 인슐레이션 가먼트 (GORE-TEX INFINIUM™ Insulated Garments), △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신발 (GORE-TEX INFINIUM™ THERMIUM™ Footwear), △ 고어텍스 인피니엄™ 스트레치 장갑 (GORE-TEX INFINIUM™ Stretch Gloves) 등 이다. 새롭게 확장된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군은 2019년 가을부터 국내 주요 브랜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존 고어텍스가 제공해왔던 블랙 다이아몬드 택이 아닌 화이트 다이아몬드 택으로 구별돼 출시된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