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올 가을엔 ‘토프’ 컬러로 우아한 분위기 여신이 되어볼까?

조회2,187 등록일2019.10.14
0


- ‘얼씨룩’ 트렌드 타고 인기,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우아한 매력 발산 



(왼쪽부터) 조르지오 아르마니, 마이클 코어스, 스텔라매카트니

선선해진 날씨와 맑고 청명한 하늘, 그리고 서서히 알록달록하게 물들어가는 단풍까지 시선을 사로잡는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됐다. 트렌치코트와 니트, 부츠와 스카프 등 가을은 그 어느 계절보다 다채로운 아이템들로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패셔니스타들이 사랑하는 계절이기도 하다.

특히 올 가을에는 지난 시즌부터 쭉 이어져 온 얼씨룩(Earthy Look)의 트렌드를 타고 토프(taupe) 컬러가 주목 받고 있다. 자연을 닮은 뉴트럴 컬러를 주로 활용하는 얼씨룩 중에서도 은은한 회갈색을 띄는 토프 컬러는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컬러로 톤온톤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을 때 더욱 빛을 발한다.

회갈색은 물론 회색과 갈색, 베이지, 브라운까지 가을철 인기 컬러인 같은 얼씨룩 계열의 컬러들과 톤온톤을 이루는 토프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페미닌한 가을 여신룩


마이클 코어스(1), 아크네 스튜디오(2,3), 레이 by 매치스패션(4). 예거 르쿨트르(5), 모이나(6)

은은한 빛을 발하는 토프 컬러는 부드럽고도 여성스러운 실루엣과 만났을 때 우아한 매력을 증가시킨다. 몸매를 드러내는 니트와 롱 스커트에 같은 토프 컬러의 앵클 부츠나 힐을 매치하면 키가 훨씬 커 보이는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같은 토프 컬러의 모이나 백과 여성미가 넘치는 예거 르쿨트르의 데즐링 랑데부 나잇 & 데이와 같은 시계로 포인트를 주면 세련된 페미닌 가을 여신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매니쉬한 가을 차도녀룩


아크네 스튜디오(1), 알렉산더 왕(2,5), 모이나(3), 베르사체(4), 로저드뷔(6), 스텔라매카트니(7)

올 가을 또 다른 트렌드로 꼽히는 수트룩은 토프 컬러의 시크함과 매니쉬함을 드러낼 수 있는 좋은 아이템이다. 아크네 스튜디오 컬렉션의 모델처럼 위 아래 같은 토프 컬러의 수트를 선택하면 보다 깔끔하면서도 심플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재킷이나 팬츠 단품을 다른 아이템과 톤온톤 계열로 믹스매치하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매니쉬룩에는 같은 톤온톤의 컬러라도 디테일이나 실루엣이 과하지 않은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좋으며, 로저드뷔의 벨벳 주얼리 시계나 베르사체의 귀걸이처럼 섬세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착용하면 스타일이 돋보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