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LPGA 골프웨어 X 고진영 프로, 여자 프로 골프의 새로운 역사를 쓰다

조회1,113 등록일2019.10.14
0


- LPGA 골프웨어 모델 고진영 프로, KLPGA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우승하며 통산 10승 기록
- LPGA 골프웨어 X 고진영 프로, LPGA와 KLPGA 모두 제패하며 세계 랭킹 1위의 위용 과시



LPGA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KLPGA 통산 10승 기록한 고진영 프로

고진영 프로가 LPGA 골프웨어와 함께 다시 한 번 새로운 역사를 썼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골프웨어’는 자사의 후원 선수 고진영 프로가 KLPGA 통산 10승의 대기록을 올리면서, 챔피언들이 선택한 LPGA 골프웨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고진영 프로는 지난 13일 경기도 여주 블루헤런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 3언더파 285타를 기록하며 승리를 거머쥐었다. 특히, 이번 우승은 그의 KLPGA 통산 10승의 대기록 달성이자 2017 KLPGA투어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이후 약 2년만의 국내 대회 우승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LPGA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필드에 오른 고진영은 고기능성 아이템의 탁월한 신축성과 복원력에 힘입어 안정적인 플레이를 선보이며, 세계 랭킹 1위의 위용을 과시했다. 흡한속건의 기능이 제공하는 쾌적한 착용감과 움직임을 고려한 디자인이 선사하는 편안한 착장감은 정확하고 흔들림 없는 스윙을 만들어 승리을 이끌었다.

이처럼, LPGA 골프웨어 후원 선수들의 승리 행진은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후원 선수들이 ‘하나금융그룹 챔피언십’과 '하이트진로 챔피언십’까지 2주 연속 KLPGA 메이저 대회를 제패하며 2019년 시즌 LPGA 4승, KLPGA 5승 도합 9승의 쾌거를 올린 것. 더욱이, 이번 시즌 4개의 대회가 남아 있는 만큼 고진영, 장하나, 임희정, 이승연 등 LPGA 골프웨어 후원 선수들의 활약은 계속될 전망이다.

고진영 프로의 우승을 기념하며, 전국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복합 매장에서는 오는 20일 오후 6시까지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보스턴백 증정 이벤트를 연다. 이와 함께, F/W 신제품 전 품목을 10% 할인하고, 이번 대회에서 후원 선수들이 착용한 아이템은 추가 10%의 할인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매장에서는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 제품 구매 시 오는 26일 열리는 배우 유연석 팬사인회 참석권까지 선물해 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프로 데뷔 이후 꾸준히 LPGA 골프웨어와 함께한 고진영 프로가 매 경기마다 압도적인 실력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여자 프로 골프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리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진영 선수를 비롯해, 자사 후원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끌어올릴 수 있는 우수한 기능성 제품 개발을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LPGA골프웨어에 이어 PGA TOUR를 전격 론칭했으며, 전국 55개점의 LPGA골프웨어 매장을 PGA TOUR가 입점된 복합 매장으로 탈바꿈해 골프 매니아들의 발길을 이끌며 골프웨어 시장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