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NBA키즈,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뜻한 뽀글이로 칼바람 끄떡없는 ‘플리스’ 스타일링 완성!

조회1,081 등록일2019.10.11
0


- NBA키즈, 2019 가을∙겨울 패션 트렌드인 따뜻하고 가벼운 ‘플리스’ 활용한 제품 라인업 공개
- 맨투맨, 재킷, 트랙 팬츠, 트래퍼 모자 등 다채로운 제품군에 보들보들한 플리스 소재 적용 ‘눈길’
- 활동적인 아이들의 특성 반영∙∙∙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통해 아이들의 스포티즘 라이프 강조



NBA키즈, 플리스 라인 제품

2019년 간절기 필수 패션 아이템인 플리스(Fleece) 열풍이 아동복 시장까지 접수하고 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NBA키즈는 올 가을∙겨울 패션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른 ‘플리스’ 바람을 타고 쌀쌀한 날씨에 착용하기 좋은 따뜻한 ‘NBA키즈 플리스 라인’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NBA키즈가 공개하는 플리스 라인 제품들은 활동적인 아이들의 특성을 반영해 보온성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과 시크한 스트릿 무드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우터에 많이 쓰이는 플리스 소재를 맨투맨, 트랙 팬츠, 트래퍼 모자 등에 적용해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기획한 점도 눈길을 끈다.   

플리스 맨투맨 티셔츠∙재킷은 부드러운 플리스 퍼에 성별의 경계 없이 착용할 수 있도록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여기에 NBA 로고맨 와펜과 빅로고를 더해 NBA만의 오리지널리티와 시크한 느낌을 한껏 강조했으며 핑크, 네이비, 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하여 아이들의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플리스 상의와 세트로 매치하기 좋은 플리스 트랙 팬츠, 여아용 치마 레깅스는 뽀글뽀글한 겉면과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귀여움과 따뜻함을 배가시켰다. 트랙 팬츠의 경우 추운 바람을 막을 수 있도록 발목 밑단을 자연스러운 주름으로 마감 처리했으며, 허리 밴딩과 루즈핏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착용감까지 강조했다. 

플리스 스타일링에 마침표가 되어줄 트래퍼 모자 스타일도 주목된다. 귀달이가 있어 찬 기온으로부터 귀와 뺨을 막아주는 트래퍼 모자는 톡톡 튀는 그린과 시크한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됐다. 여기에 사이드면과 앞면에 레터링 자수로 유니크한 포인트를 줘 스타일리시한 스트릿 키즈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NBA키즈 관계자는 “하반기 패션업계 핫 키워드인 플리스는 가볍고 따뜻할 뿐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으로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로 고객층이 확대되고 있는 아이템”이라며 “올 가을, 겨울에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NBA키즈의 플리스 라인으로 아이들의 패셔너블한 ‘스포티즘 라이프’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BA키즈는 지난 2월 국내 첫 단독 매장 론칭 이후 올해 총 15개점의 매장을 확보하며, 유통망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