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러쉬, ‘2019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 출시

조회895 등록일2019.10.02
0


- 단일 제품과 기프트 세트 포함 150여종 선봬
- 포장 없는 고체 제품과 플라스틱 프리 글리터 사용 등 환경 배려 



‘2019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10월 4일 금요일부터 ‘2019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러쉬는 매년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연말을 선사하기 위해 아름다운 향기와 색감을 담은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도 포장 용기가 필요 없는 고체 제품부터 플라스틱을 배제한 글리터로 장식한 제품까지 혁신적인 신제품을 가득 안고 찾아왔다. 환경을 배려한 제품을 다수 선보이며 연말을 더욱 눈부시고 아름답게 만들 예정이다.   

‘2019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단일 제품과 기프트 세트로 구성품은 150여종이다. 특히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스테디셀러 ‘스노우 페어리(Snow Fairy)’의 달콤한 향기는 샤워 젤부터 배쓰 밤, 보디 솝, 보디 컨디셔너, 보디 스프레이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동화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떠오르게 하는 배쓰 밤 3종 ‘펭귄 밤 밤(Penguin Bomb Bomb)’ ‘산타 밤 밤(Santa Bomb Bomb)’ ‘엘프 밤 밤(Elf Bomb Bomb)’ 등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 스테디셀러 ‘스노우 페어리’의 다양한 제품



배쓰 밤 ‘펭귄 밤 밤’이 물에 닿으며 녹는 #배쓰아트(#bathart)의 모습

‘2019 크리스마스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러쉬코리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을 통해 만날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이전글, 다음글

  • 이전글
    현재 글이 처음 글 입니다.
  • 목록
  • 다음글
    현재 글이 마지막 글 입니다.

추천

Blog 퍼가기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