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아침ㆍ저녁으로 페달 밟기 좋은 요즘, 마모트, 가벼운 도심 속 ‘라이딩룩’ 제안

조회1,230 등록일2019.09.25
0


- 연중 라이딩 즐기기 가장 좋은 요즘, 큰 일교차로부터 몸을 보호할 수 있는 활동성 높은 제품 필수
- 마모트, 면폴리 혼합 소재 적용한 자켓ㆍ팬츠 세트, 코디 가능한 맨투맨티로 라이딩 룩 제안 



마모트 ‘호이트 자켓&팬츠 세트’, ‘안톤 맨투맨티’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벌어지는 날들이 이어지면서, 아침 저녁으로는 선선한 기운이 돌고 있다. 이런 날씨가 연중 라이딩 하기 가장 좋은 날씨로 출퇴근 라이딩족은 물론, 공원이나 한강에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다. 

이에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For Life’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Marmot)’가 아침저녁의 찬 기온으로부터 몸을 지켜주는 것은 물론, 전신에 달라붙는 부담 없이 편안함과 우수한 활동성을 제공하는 ‘라이딩룩’을 제안했다.   

먼저, ‘호이트 자켓&팬츠 세트’는 후드 일체형의 풀집업 스타일 자켓과 조거 핏의 팬츠로 구성된 여성용 테크플리스 제품으로 블랙과 멜란지 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면폴리 소재의 혼합으로 보들보들한 터치감과 탄성력, 보온성이 우수하고 세탁 시에도 변형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자켓은 혼솔지퍼를 적용해 깔끔하게 마무리했으며, 혼솔지퍼 포켓을 적용해 수납성도 놓치지 않았다. 여기에 가슴 부분 로고와 하단 부위 포인트 라벨로 심플한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더했다.

팬츠는 허벅지부터 밑단으로 자연스럽게 좁아지는 조거핏으로 트렌디함을 챙겼다. 밑단 시보리가 흘러내리지 않게 잡아주며, 전체 E-BAND 형태로 착용감과 활동성이 매우 뛰어나다. 팬츠라인을 따라 넣은 스티치와 무릎 절개라인으로 포인트를 부여한 것도 돋보인다. 

호이트 자켓&팬츠와 동일한 소재와 포인트를 적용한 ‘페이턴 자켓&팬츠 세트’는 블랙과 그레이색상으로 구성된 남성용 제품이며, 세트 또는 단품으로도 편안하게 코디하기 쉬워 활용도가 높다.   

호이트 팬츠나 페이턴 팬츠에 ‘안톤 맨투맨티’를 코디하면 다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면폴리 쭈리 소재를 적용한 기본 라운드넥 스타일이며, 크림, 올리브그린과 블랙으로 구성돼 어떤 색상과도 매치하기가 쉽다.   

마모트 마케팅 담당자는 “연중 어느 때보다 라이딩을 하기 좋은 시기이지만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크게 나타나는 만큼, 체온을 유지해주고 찬 바람을 막아줄 수 있는 활동성이 뛰어난 아이템이 필요하다”며, “마모트가 제안하는 라이딩룩은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경량성과 스트레치성을 기본으로 갖추고 따로 또 같이 코디하기 좋아 짧은 가을 라이딩을 함께 즐기기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