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LPGA골프웨어와 함께한 임희정 프로, 시즌 2승 기록하며 ‘루키 돌풍의 주역’ 발돋움

조회1,500 등록일2019.09.23
0


- 임희정 프로, 올포유·레노마 챔피언십 2019 접전 끝에 우승! 시즌 2승 안착하며, 루키 돌풍 이끈다
- 폭우의 악조건 속에서도 빛난 실력, 우수한 기능성의 ‘LPGA골프웨어’로 만들다!
- 임희정, 고진영 등 LPGA골프웨어 착용한 선수들 우승 줄이어.. 프로가 선택한 골프웨어로 주목



LPGA골프웨어를 착용하고 시즌 2승을 기록한 임희정 프로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골프웨어’는 임희정 프로의 시즌 2승 기록으로 그의 우승 비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경기도 이천 사우스스프링스CC에서 열린 KLPGA 투어 ‘올포유·레노마 챔피언십 2019’에 나선 임희정 프로는 12언더파 276타를 기록, 2차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승리를 거머쥐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침착한 모습으로 필드에 오른 임희정 프로는 안정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시즌 2승을 확정지었다.

특히, LPGA골프웨어는 폭우가 쏟아지는 악조건 속에서도 기량을 펼칠 수 있는 요인으로 분석된다. 고기능성의 레인 자켓은 쏟아지는 장대비 속에서도 달라붙거나 끈적임 없이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탁월한 신축성과 복원력을 갖춘 하의는 최적의 스윙을 도왔다.

LPGA골프웨어의 기능성 아이템으로 자신의 기량을 한껏 끌어올린 임희정 프로는 이번 시즌 신인 중 최초로 대회 2승을 기록하며 신인왕에 한발짝 다가섰다. 임희정 프로를 비롯해, 고진영, 이승연 프로 등 LPGA골프웨어를 착용한 많은 선수들이 LPGA 4승, KLPGA에서 3승 등 통합 7승을 기록하며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LPGA골프웨어의 후원 선수들이 앞으로 어떤 경기를 보여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임희정 프로의 우승을 기념하며, 전국 PGA TOUR & LPGA골프웨어 복합 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보스턴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LPGA골프웨어 후원 선수의 대회 우승 시마다 열리며, 행사는 우승 시상 직후부터 다음 일요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LPGA골프웨어 관계자는 “임희정 프로가 LPGA골프웨어를 착용하고 하이원 리조트 여자오픈에 이어 올포유·레노마 챔피언십까지 제패하면서 그의 우승룩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LPGA골프웨어에서는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제품과 전폭적인 후원을 통해 선수들의 기량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세엠케이는 지난 8월 PGA TOUR를 론칭하며 전국 51개점의 LPGA골프웨어 매장을 복합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블랙앤화이트를 컨셉으로 구성된 매장은 남성을 위한 PGA TOUR가 블랙, 여성을 위한 LPGA골프웨어가 화이트로 시각적으로 분리되어 있어, 쇼핑의 편의성을 더해 많은 골퍼들의 발걸음을 이끌고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