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시즌리스 디자인’ 타고 날았다 TBJ 밴딩팬츠 인기! 매출 2배 껑충

조회754 등록일2019.09.20
0


- TBJ, 뉴트럴 컬러로 완성한 밴딩팬츠 인기! 계절 타지 않는 시즌리스(Season-less) 디자인 눈길
- 베이직한 매력으로 스테디셀러 등극, 화려하지 않아도 완벽한 스타일링 만들어내는 일등 공신



TBJ, 활용도 200% 시즌리스 디자인 밴딩팬츠

계절을 타지 않는 시즌리스(Season-less) 패션이 소비자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깔끔한 디자인과 우수한 착용감이 특징인 ‘밴딩팬츠’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2배 이상 증가하며 인기 성장세를 얻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데일리 필수템으로 꼽히는 TBJ의 밴딩팬츠는 신축성이 우수한 면 스판 소재와 허리 밴딩 처리를 통한 편안함에 깔끔한 핏감을 갖춰 1년 내내 인기가 높은 아이템이다. 이번 F/W 시즌 제품은 양면 기모가공 특별처리를 통해 두께감과 세탁변형 우려가 없는 면 소재를 활용, 활동성과 보온성을 더욱 높여 쌀쌀한 날씨에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다.

특히, 어느 옷에나 받쳐입기 편하게 디자인된 시즌리스 스타일로, 계절과 상관 없이 어떤 상의나 아우터와도 이상적인 밸런스를 이뤄 캐주얼은 물론 클래식한 스타일 어디든 잘 어울린다. 여기에 베이지, 카키, 블랙, 아이보리 등 베이직한 컬러로 마련돼 매일 아침 어떤 옷을 입을지 걱정할 필요가 없어 최고의 데일리룩으로 추천된다. 일명 뽀글이 점퍼로 불리는 플리스나 코듀로이 항공점퍼 등과 매치하면 빈티지한 매력이 더 배가된다.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듯 TBJ 밴딩팬츠는 지난해 9월 동일기간 대비 판매량이 2배 이상 껑충 뛰며 예상보다 빠른 리오더 진행에 들어가며 대표적인 스테디셀러이자 시그니처 효자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일상의 데일리룩부터 주말의 데이트룩까지 활용도 200% 제품으로 추천되는 밴딩 팬츠는 전국 TBJ 매장과 온라인 몰 예스24에서 39,9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1년 내내 활용도 높게 입을 수 있는 시즌리스 제품은 해마다 그 인기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모두 갖춘 밴딩팬츠를 활용해 옷장 앞에서 고민할 필요 없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BJ는 브랜드 모델 라이관린 X 유선호 X 오늘의하늘이 함께한, 뉴트로 감성이 듬뿍 담긴 2019 F/W 시즌 화보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 TBJ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