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오니츠카타이거 70주년 기념, 7명의 신진 디자이너와의 협업

조회1,063 등록일2019.09.20
0


- 네번째 프로젝트 Onitsuka Tiger x STAFFONLY 출시



ⓒ 오니츠카타이거

1949년 탄생해 올해로 70주년을 맞은 어번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패션, 스포츠, 헤리티지를 융합한 컨템포러리 컬렉션을 통해 전세계 패셔니스타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이 프로젝트를 위해 오니츠카타이거는 7명의 신진 디자이너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앞서 차례로 선보인 “치노(CINOH)”, “케이케이티피(KKtP)”, “크리스찬 다다(CHRISTIAN DADA)”에 이어, 오는 9월 23일, 런던에서 런칭한 에너제틱한 컨템포러리 맨즈웨어 디자이너 브랜드 “스태프온리(STAFFONLY)“의 디자이너 쉬모 조우(Shimo Zhou) & 우네야(Une Yea)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슈즈 모델은 1970년대 출시된 클래식 트랙슈즈 “세라노(SERRANO)”를 베이스로 한 스니커즈로, “프로텍션(Protection)”을 테마로 하였다. 토와 힐 부분에 있는 "범피 (bumpy)” 디테일이 돋보이는 어퍼 위의 두 개의 슈레이스가 포인트이다. 

화이트 컬러 위에 오렌지와 블루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트랙탑은 전통적인 차이나 로브에서 영감을 받은 프론트 버클이 돋보이는 슈즈다. 트랙 팬츠 또한 사이드의 오렌지와 블루 컬러의 라인이 돋보이며 허리와 발목부분을 스트링으로 마감하여 보다 깔끔한 느낌을 선사한다.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와 “스태프온리(STAFF ONLY)“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위해 제작된 스페셜 비주얼과 영상은 웹사이트와 SNS 계정에 공개되며, 오는 9월 23일부터는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