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이동휘, 뉴발란스 '878' 새 버전 출시 '패션 화보'

조회6,411 등록일2019.09.19
3



ⓒ 뉴발란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올해 초 공개된 878의 새 버전 출시를 기념해 배우 이동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뉴발란스의 878 시리즈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델로, 1990년대에 처음 선보인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 4월 새롭게 출시된 878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90년대 실루엣을 유지하면서 현대적인 감각으로 복각, 클래식한 매력으로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특히 투박하지만 멋스러운 어퍼와 레트로 무드가 느껴지는 컬러웨이를 통해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와 당시를 풍미한 빈티지 감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화제를 모았다. 

뉴발란스는 디자인적 요소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까지 복각하며 90년대 당시 헤리티지 운동화의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줬다는 평을 얻었다. 실제로 뉴발란스만의 쿠셔닝 기술 애브조브(ABZORB) 미드솔을 적용해 충격을 흡수하는 기능적인 부분을 복각해 편안한 착화감을 극대화했다.

‘878’ 출시를 기념해 함께했던 이동휘는 개성 있는 실력파 배우이자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을 지닌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대세 스타다.

평소 뉴발란스를 즐겨 찾는 이동휘는 새롭게 선보인 ‘878’ 운동화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특유의 세련된 무드를 뿜어냈다. 심플한 자켓 위에 포켓이 돋보이는 베스트를 레이어드를 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한 다크 그레이 컬러의 자켓과 팬츠에 베레모로 포인트를 더해 캐주얼한 패션을 연출했다.

화보 속 878은 뉴발란스 대표 컬러인 트리플 블랙을 포함해 카키와 함께 총 2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했다. 11일부터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에서 선발매된 후 9월 20일부터 전국 뉴발란스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뉴발란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