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분더캄머(WNDERKAMMER), 2020 S/S 파리컬렉션에 첫 데뷔

조회629 등록일2019.09.19
0


- 파리컬렉션과 더불어 유럽 최대 규모의 트라노이 수주회 참가 
- 뉴욕 더 셀렉츠샵에서 K-Culture 경험하다 



ⓒ 분더캄머

디자이너 신혜영의 브랜드 분더캄머(WNDERKAMMER)가 2020S/S 파리컬렉션에 첫 데뷔한다.

이번 2020 SS 파리 컬렉션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WNDERKAMMER의 신혜영디자이너를 포함한 뷔미에트(BMUETTE)의 서병문&엄지나 디자이너, JCHUNG의 정재선 디자이너까지 총 3명의 디자이너가 출격한다.

더불어 이번 파리컬렉션뿐만 아니라 특별하게 세계 패션시장에서 한국디자이너의 활약도 함께 볼 수 있다. 



ⓒ 분더캄머

세계 각국의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뉴욕 쇼룸인 ‘더 셀렉츠’ 에서 분더캄머를 포함한 한국 디자이너들이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20ss 선보이는 중이다. 많은 브랜드가 모국에서는 잘 알려져 있지만  ‘더 셀렉츠’ 를 통해 미국 테이스트 메이커들에게 환상적인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도 하며 패션시장을 넘어 K-Culture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다.

뉴욕에서의 인터뷰 중 신혜영 디자이너는 “Wnderkammer(분더캄머)의 독창적인 이름은 훨씬 더 특이한 배경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으며, “카메라가 존재하기 전에 독일 귀족은 특별한 물건을 Wnderkammer(분더캄머)라는 비밀의 방에 보관한다며 특별함을 강조했다. 더불어 "저의 브랜드가 현대 여성을 위한 이런 종류의 공간이 되기를 바라며, 환경을 옹호하기 위해 친환경 직물을 사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고 말했다. 

특히 이번 분더캄머의 2020 SS 시즌은 Imperfectly Perfect (완벽하지 않은 완벽함)라는 테마를 가지고 무언가 만들어지기 전 단계, 마무리 되지 않은 상태의 불완전한 아름다움에 천착하여 만들어졌다. 


2020 SS 제품은, 국내에서 10월 서울패션위크의 GN서울과 패션코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