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컬리수, 가방 안에 쏙! 들어가는 ‘패커블 경량 패딩’ 출시

조회1,045 등록일2019.09.17
0


- 컬리수 경량 패딩 아이템, 화사한 컬러감 & 유니크한 패턴으로 스타일리시한 패션 연출
- 안감에 부착된 패커블 주머니에 넣어 휴대성 UP! 네임택으로 분실 위험 DOWN!
- 애슬레저 & 캐주얼 어떤 스타일에도 찰떡! 꾸안꾸 가을 데일리룩으로 각광



컬리수 패커블 경량 패딩 아이템

지난 시즌 80% 이상의 판매율을 올리며 사랑받은 컬리수의 경량 패딩이 한층 다양해진 컬러와 확대된 물량으로 돌아왔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로 손쉽게 휴대할 수 있는 ‘패커블 경량 패딩’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컬리수는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을 맞아 가방 안에 가지고 다니면서 손쉽게 꺼내 입을 수 있는 경량 패딩 제품을 선보인다. 안쪽에 점퍼를 보관할 수 있는 패커블 주머니를 부착해 휴대성을 높였으며, 패커블 패키지 겉면에 네임택을 추가해 분실의 위험성까지 낮춘 것이 특징이다.

오리 솜털 80%, 깃털 20%의 황금 비율의 충전재는 뛰어난 보온성과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을에는 아우터로, 겨울에는 이너로 착용할 수 있어 초봄까지 이어지는 쌀쌀한 날씨에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끼 형태의 패딩에는 라벤더, 아이보리, 라이트핑크의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이는 ‘소프트 경량 베스트’와 블랙, 카키의 전면에 안감 배색을 통해 유니크한 느낌을 선사하는 ‘라이트 경량 베스트’가 있다. 4세에서 11세까지 착용할 수 있는 110에서 160까지의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되며, 가격은 39,900원이다.

점퍼 제품은 트렌디한 패턴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탈부착이 가능한 오리털 머플러가 함께 구성된 ‘소프트 모던 경량 점퍼’와 네온 컬러 포인트로 스타일리시한 ‘모던 라이트 경량 점퍼’가 그 주인공이다. 각각 핑크와 네이비, 그린과 네이비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100에서 150까지의 사이즈로 선보인다. 가격은 49,900원이다.

한편, 컬리수는 경량 패딩과 어울리는 애슬레저, 캐주얼 코디를 제안했다. 화사한 컬러감과 유니크한 패턴이 포인트인 경량 패딩이 맨투맨, 레깅스, 기모 팬츠 등의 베이직 아이템과 만나 꾸민 듯 안 꾸민 듯 멋스러운 코디를 연출, 가을 시즌 데일리룩으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한세드림 컬리수 한동수 사업부장은 “일교차가 커지면서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난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다양한 스타일의 경량 패딩 제품을 마련했다”며, “가을부터 초봄까지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이번 신제품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