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아디다스, 트렌디한 아우터로 제격인 VRCT 자켓 출시

조회1,684 등록일2019.09.16
0


-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산뜻한 스타일링 도와주는 아우터 선보여
- 가슴 부분에 나를 표현하는 커스텀 패치 더해 나만의 룩 완성할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도 실시



ⓒ 아디다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선선해지는 가을을 맞아 산뜻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태어난 VRCT (브이알시티)자켓을 출시했다. 일명 과잠바 또는 야구점퍼로 널리 알려진 클래식한 스타일의 자켓으로 아디다스만의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을 담아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인 아디다스의 VRCT 자켓은 부드러운 나일론 레이어 소재와 자연스러운 소매 디자인을 활용해 편안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심플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 조합을 통해 입맛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용이하다는 것도 포인트. 왼쪽 가슴 팍 부분에는 다양한 패치를 붙였다 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각자 자신의 개성을 담은 메시지를 표현할 수 있다. 

VRCT 자켓은 아디다스의 크리에이터로서 많은 작업을 함께 하고 있는 손나은이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해 눈길을 끈다. 손나은은 잠재력을 뜻하는 ‘POTENTIAL’이라는 패치를 통해 자신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고, 아디다스는 손나은이 새로 나온 VRCT 자켓을 입고 자유 분방한 모습을 마음껏 표출하는 장면들을 담은 화보 컷을 함께 공개했다. 



ⓒ 아디다스

또한, 다섯 명의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함께 그들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다섯 개의 특별한 패치도 함께 공개했다. NBA MVP 플레이어 제임스 하든은 코트 위에서 보여주는 그의 자신감의 원천이자 오늘의 그를 만들어준 가족을 뜻하는 ‘FAMILY’, 패럴림픽 사이클리스트 데니스 쉰들러는 사회가 정의하는 ‘완벽’이라는 관념에 맞서 싸우는 그녀의 메시지를 담은 ‘I’MPERFECT’, 자신의 인생은 그 누구도 아닌 스스로가 개척해 나가는 것이라는 점을 말하고자 하는 아티스트이자 댄서 멧 타울리의 ‘AUTHOR’, 지금의 자리를 이루기 위해 바쳐온 자신과 가족의 희생을 이야기 하는 유벤투스 공격수 파울로 디발라의 ‘SACRIFICE’, 그리고 중국 수영 선수 닝 제타오가 자신의 신념을 지키고자 매 순간 용기를 다졌던 ‘BRAVE’까지 다섯 개의 메시지가 소비자들에게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영감을 주고자 패치로서 표현되었다.  아디다스는 VRCT 자켓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섯 개의 글로벌 크리에이터 패치 중 한가지를 랜덤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한편, 아디다스는 직접 자신의 메시지를 패치에 담을 수 있는 커스텀 패치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4일(토)부터 강남 브랜드 센터 (매주 토, 일) 그리고 9월 20일(금)부터 명동 브랜드 센터 (매주 금, 토, 일)에서 시작하는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10월 6일(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는 나만의 메시지를 담은 커스텀 패치와 함께 손나은의 ‘POTENTIAL’ 패치 그리고 아디다스 70주년 패치까지 받을 수 있다. 

새로운 아디다스의 VRCT 자켓 및 커스텀 패치 온/오프라인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VRCT 자켓은 9월 12일(목)부터 전국의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