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레이첼콕스, 빈티지 레트로 감성 재해석한 2019 FW 슈즈 화보 공개!

조회2,550 등록일2019.09.11
1



ⓒ 레이첼콕스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레이첼콕스(Rachel Cox)’가 빈티지 레트로 감성을 재해석한 2019 FW 슈즈 화보를 공개했다. 

클래식의 본고장 런던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바쁜 현대인들의 삶 속에서 한 템포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며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함을 잃지 않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했으며, 차분하고 절제된 디테일로 브랜드만의 유연한 실루엣을 담아냈다.

레이첼콕스는 이번 2019 FW 컬렉션을 통해 19년도 시그니처 장식과 트렌디한 웨이브 라인이 돋보이는 로퍼부터, 유니크한 오버사이즈 단추 장식으로 감각적인 포인트를 준 뮬까지 다양한 실루엣의 가을 신발을 선보였다. 브랜드 특유의 페미닌한 감성을 녹여 한층 더 실용적이고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 레이첼콕스

특히, 뒤축을 접어 신을 수 있는 바부슈 (Babouche) 스타일의 로퍼와 자체 개발한 19 FW 시그니처 5cm 미들힐은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슬림한 라인의 포인티드 토우로 엣지를 더해 클래식 룩부터 레트로 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한편, 절제된 세련미와 페미닌한 무드가 담긴 레이첼콕스의 2019 FW 가을 슈즈 화보는 공식 온라인몰과 W컨셉, 위즈위드, 가로수길점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