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올가을 플랫슈즈 하나로 다채로운 스타일과 분위기 연출!

조회3,099 등록일2019.09.10
1


- 레페토X라인프렌즈 초코 리미티드 에디션



ⓒ 라인프렌즈X레페토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프랑스 대표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와의 콜라보레이션해 역사상 가장 사랑스러운 산드리옹인 ‘레페토 X 라인프렌즈 초코 리미티드 에디션(Repetto X LINE FRIENDS CHOCO LIMITED EDITION)’이 탄생했다. 

파리지앵을 비롯해 전 세계 셀러브리티와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프랑스 대표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의 사상 첫번째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레페토의 아이코닉한 플랫슈즈 ‘산드리옹’에 사랑스러운 패셔니스타 캐릭터 ‘초코’가 위트있게 디자인되어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누드 브라운 컬러로, 매치하는 옷에 따라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어서 올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눈여겨 보아야 할 제품이다.



데님과 함께 이지 데일리룩으로 스타일링  

이번 ‘레페토 X 라인프렌즈 초코 리미티드 에디션’은 가볍고 활동성이 편한 플랫슈즈인 만큼 발랄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살리기에 제격이다. 가볍고 심플한 티셔츠나 셔츠, 그리고 청바지과 함께 매치하면 편안한 느낌의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발목이 드러나게 롤업한 청바지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슈즈가 더욱 돋보여 패션 포인트로도 연출 가능하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패션에 ‘초코’ 캐릭터가 더해진 ‘산드리옹’으로 패션 센스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다.



누드톤 원피스와 함께 톤온톤 스타일링, 가을 페미닌룩 완성

‘레페토 X 라인프렌즈 초코 리미티드 에디션’의 앙증맞은 리본은 레페토를 상징하는 디테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어 페미닌룩과도 잘 어우려진다. 특히 비슷한 누드톤의 원피스나 롱스커트와 매치하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선선한 바람이 불 때는,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와 함께 톤온톤으로 매치해보자.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가을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을 위해 특별 제작된 ‘초코’ 팬던트 참(charm) 장식은 스타일 및 취향에 따라 탈착 가능하다.

‘초코 리미티드 에디션 산드리옹’만 있다면 올 가을 데일리 룩부터 특별한 날 페미닌룩까지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본 제품은 9일부터 전세계 한정 출시, 빠른 품절이 예상되므로 구매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