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로맨틱한 컬러 담은 큐브백 ‘듀(DEW)’ 출시!

조회1,854 등록일2019.09.06
0


- 모던한 쉐입에 글로시한 소재가 더해진 ‘가을 데일리백’ 
- 로맨틱한 컬러 담긴 가방으로 ‘어텀 시티 룩‘ 연출 제안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듀(DEW)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대표 김기석)이 19FW시즌을 맞아 큐브 토트백 ‘듀(DEW)’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듀’는 트렌디한 스몰 사이즈 바디에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와이드 스트랩이 더해진 디자인이다. 입체적인 실루엣에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글로시한 소재가 더해져 FW 스타일링에 감각적인 포인트로 착용하기 제격이다.  

‘듀’는 소프트한 터치감과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인 합성가죽(PU)으로 제작되어 자유롭고 편안한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와이드 스트랩의 탈착에 따라 토트, 크로스, 숄더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제품의 컬러는 더스트핑크, 탄, 딥그린, 와인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18만 8천원.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듀는 다양한 스타일링에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오버핏 니트와 함께 연출하면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페미닌하고 도시적인 자켓 스타일링에는 시크한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백으로 손색없다.” 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럭키제이위크’와 일 년에 단 2번 진행되는 온라인 최대 프로모션 ‘제이에스티나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