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에스카다(ESCADA), 2019 FW ‘헤디 라마르’ 컬렉션 공개

조회709 등록일2019.09.06
0


- 에스카다, 뮤즈 리타 오라와 함께한 2019 FW ‘헤디 라마르’ 광고 비주얼 공개



ⓒ 에스카다(ESCADA)

에스카다(ESCADA)의 2019 FW ‘헤디 라마르’ 컬렉션이 공개됐다.

매 시즌 현대 여성들을 위한 모던 엘레강스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에스카다는 독일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하우스로, 지난 1월 영국의 팝 아이콘 ‘리타 오라’를 공식 뮤즈로 선정해 캠페인 촬영 및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헤디 라마르’ 컬렉션은 헤디 라마르의 업적과 아름다움 기리는 의미를 담아 탄생했다. 헤디 라마르는 1940년 헐리우드 은막의 스타이자 과학자로, 세계 2차 대전 당시 괄목할 만한 과학적 성과를 이룬 것으로 유명하다. 여기에 밀리터리룩과 40년대 헐리우드를 연상케하는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2000년대의 새로운 글래머러스룩으로 재해석했다. 

헤디 라마르 컬렉션은 밀리터리 그린 컬러와 화이트, 블루, 레드 등 에스카다 특유의 역동적인 색감이 담긴 아이템과 함께 군복의 디테일에서 착안된 골드 버튼으로 화려함을 더할 예정이다. 에스카다의 정교한 테일러링으로 완성해 여성의 우아한 라인을 아름답게 살려주는 것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에스카다의 ‘헤디 라마르’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점, 울산점을 비롯해 신세계 동대구, 대구 대백 프라자, 갤러리아 대전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