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컬리수 ‘한복’ 모티브 아이템 출시 “명절부터 데일리까지 활용도 만점”

조회2,453 등록일2019.09.04
2


- 컬리수 한복 모티브 아이템, 단아한 매력에 실용성 더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
- 풍성한 핏이 돋보이는 ‘브이넥 레이스 원피스’, 가방 세트 구성으로 아기자기한 매력 UP!
- 컬리수, 블레이저, 라이더자켓 등 다채로운 아우터를 중심으로 한 명절 코디 제안



컬리수 한복 모티브 아이템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추석을 앞두고 한복 모티브 아이템과 아우터 중심의 멋스러운 코디를 제안한다고 4일 밝혔다.

컬리수의 이번 신제품은 한복을 모티브로 하여 단정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전통적인 한복 구성이 아닌 퓨전 한복 형태를 차용해, 명절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부담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먼저, ‘브이넥 레이스 원피스’는 치마 부분에 풍성한 샤 소재를 사용해 러블리한 핏이 특징이다. 세트로 구성된 미니 크로스백은 자그마한 물건이나 간식거리 수납에 용이하며 포인트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또,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기나긴 귀향길은 물론, 소풍, 학교 등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높은 실용성을 자랑한다. 베이직한 컬러의 상의 부분에 레이스 포인트를 더해 다양한 아우터와도 멋스럽게 어울리고, 단품으로도 착용할 수 있어 가을 시즌 내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명절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는 저고리 형태의 가디건을 함께 제안했다. 전면을 레이스 원단으로 제작해 청아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레이스 한복 가디건’과 컬러풀한 플라워 패턴으로 화사한 느낌의 ‘플라워 한복 가디건’으로 구성됐다. 스냅 단추를 적용해 착용 시 편의성을 높였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꽃, 리본 등의 코사지를 더해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챙겼다.

제품은 100에서 14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되며, ‘브이넥 레이스 원피스’는 49,900원, ‘한복 가디건’은 29,900원의 가격대로 책정됐다.

한편, 컬리수에서는 블레이저, 트렌치코트, 라이더자켓 등 각양각색의 아우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명절 코디를 제안했다. 이와 더불어, 추석을 맞아 10만원 이상 구매 시 황제펭귄과 레서판다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쿠션 담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추석 코디를 마련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세드림 컬리수 한동수 사업부장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한복을 모티브로 한 사랑스러운 아이템과 다채로운 아우터 코디를 제안한다”며, “퓨전 한복, 생활 한복이 데일리 패션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명절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