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DKNY, 팝 아이콘 할시와 마르티네즈 브라더스가 함께한 30주년 기념 19FW 글로벌 캠페인 공개

조회403 등록일2019.08.23
0



ⓒ DKNY

뉴욕을 대표하는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가 30주년을 기념하여 글로벌 팝 아이콘 ‘할시(HALSEY)’와 ‘마르티네즈 브라더스(THE MARTINEZ BROTHERS)’가 함께한 19FW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 했다.

이번 캠페인은 포토그래퍼 에이미 트루스트(AMY TROOST)와 스타일리스트 카를로스 나자리오(CARLOS NAZARIO)가 개성적인 뉴요커의 모습을 표현한 할시(HALSEY)와 마르티네즈 브라더스(THE MARTINEZ BROTHERS)의 강렬한 그래픽 초상화를 담아냈다.

1989년 설립 이래로 진보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을 선도한 는 이번 19FW 글로벌 캠페인으로 뉴욕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시리즈로 선보이며 브랜드 30주년을 독자적인 그들만의 스타일로 기념한다.

할시(HALSEY)와 마르티네즈 브라더스(THE MARTINEZ BROTHERS)는 뉴욕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 틀을 깨는 자유로움과 쿨함을 캠페인 속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표현했다. 체크 수트와 레오파드 패턴의 애슬레져 룩과 클래식한 아우터는 90년대의 혁신적인 전통을 담은 볼드한 로고와 어우러져 새로운 뉴요커 스타일을 정의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할시(HALSEY)와 글로벌한 DJ스타 마르티네즈 브라더스(THE MARTINEZ BROTHERS)는 “DKNY의 30주년을 함께 할 수 있어 큰 영광입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DKNY와 함께 뉴욕 이야기를 할 수 있어 너무 기쁩니다.” 고 밝혔다.

한편, 이번 9월 뉴욕 패션위크 기간에 는 마르티네즈 브라더스(THE MARTINEZ BROTHERS)의 디제잉과 할시(HALSEY)의 공연으로 블록버스터급 30주년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