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더운 여름철에도 포기할 수 없는 남자 액세서리 스타일링 TIP

조회2,388 등록일2019.08.21
3



계속되는 폭염으로 더운 8월의 여름, 좀더 산뜻하면서 색다른 데일리 룩을 고민하고 있다면 액세서리를 센스 있게 매치해 포인트를 줘보는 건 어떨까?  

같은 옷일지라도 어떤 액세서리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색다르게 보일 수 법! 더운 여름철,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충분히 센스 넘치는 액세서리로 시원함과 스타일링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 데일리한 오피스 룩과 캐주얼 룩에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으로 자연스러운 멋을 낼 수 있는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옷 애드호크(AD HOC) / 안경 토니세임(tonysame:) / 팔찌 골든듀(Golden dew) / 구두 락포트(ROCKPORT) / 스니커즈 핏플랍(FITFLOP)

단정하면서 댄디한 오피스 룩을 선호하는 직장인 남성이라면 안경으로 포인트를 주면 스타일의 지루함을 피할 수 있다. 얼굴에 착용하는 액세서리인 만큼 전체적인 인상을 좌지우지하기 때문에 따뜻하면서 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골드 컬러의 소재를 선택하면 좋다. 깔끔한 핏의 헨리넥 셔츠에 베이지 컬러의 짧은 팬츠를 매치하면 부드러우면서 차분한 인상을 줄 수 있다.

슈즈는 블랙 컬러의 슈즈보다는 브라운 컬러의 앞코가 살짝 각진 옥스퍼드화를 착용해 패셔너블한 컬러 매칭을 연출해보자. 여기에 시계와 같은 화려한 액세서리 보다 시원해 보이는 깔끔한 실버 메탈 뱅글 팔찌를 착용한다면 깔끔하고 훈훈한 댄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옐로우 컬러의 티셔츠 룩북(LOOKVOOK), 나머지 옷 애드호크(AD HOC) / 선글라스, 안경 마노모스(MANOMOS) / 버클 장식의 슬리퍼 버켄스탁(BIRKENSTOCK) / 네오프렌 소재의 슬리퍼 핏플랍(FITFLOP)

햇빛이 내리쬐는 요즘엔 특히나 선글라스 아이템을 빼놓을 수 없다. 야외 활동이 잦은 여름, 스포티하면서 개성 있는 캐주얼 룩을 선호하는 남성이라면 선글라스를 매치해 포인트를 주면 좋다. 어느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데님 팬츠에 화사한 옐로우 컬러의 티셔츠로 생기를 더하고 컬러감이 있는 틴트 선글라스나 미러 선글라스를 매치하면, 개성 넘치는 스포티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가죽 소재의 슬리퍼나 네오프렌 소재의 슬리퍼로 마무리해 센스 있는 캐주얼 룩을 완성해보자.

더운 여름, 시원함과 패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다양한 여름 패션 아이템들로 스타일링 고민을 끝내보자.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