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남성복 앤드지(ANDZ),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19FW 화보공개

조회1,781 등록일2019.08.19
0



ⓒ 앤드지(ANDZ)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남성복 브랜드 앤드지(ANDZ)가 19일,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19 FW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정해인은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시즌 스타일을 특유의 감성과 분위기로 완벽히 소화해 냈다. 

포멀한 수트로 비즈니스맨의 정석 스타일을 보여주는가 하면 캐시미어 스웨터를 입은 정해인의 모습은 따뜻한 분위기에 부드러운 미소를 더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지난해 완판으로 화제를 모은 앤드지의 겨울 시그니처 아우터를 정해인만의 카리스마로 완벽 소화하며 올 겨울 또 한번의 대란을 예고했다.

남성복 앤드지는 2019년 SS시즌부터 배우 정해인을 뮤즈로 선정하고 매 시즌 감각적인 화보와 영상 공개로 소비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FW시즌에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내추럴함과 고급스러움, 그리고 컨템포러리한 엣지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데 관계자는 “2019년 FW 광고 컨셉은 ‘일상을 스타일링 하다’로 SS시즌부터 앤드지가 새롭게 선보인 ‘1SANG(일상) 라인’을 배우 정해인 특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을 자연스러운 무브먼트로 담아냈다. 또한 ‘일상’ 이라는 평범한 속에서도 자신만의 관점과 스타일을 만들어내는 동시대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충분히 반영했다”고 전했다. 

배우 정해인의 일상과 이상을 담은 앤드지 19FW 화보는 이번 달 19일부터 전국 매장과 앤드지 공식 온라인몰 및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