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미모지수 레벨업은 덤! 쿨한 서머 주얼리 스타일링

조회459 등록일2019.08.14
0


찌는 듯한 무더위에 자연스럽게 가벼워지는 옷차림. ‘simple is the best’라지만 여전히 허전한 느낌을 지울 수 없다면 액세서리를 활용해보자. 적절한 주얼리 활용은 미모지수 상승효과는 물론 룩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이다. 이번 여름 작지만 확실한 존재감으로 영혼까지 채워줄 주얼리를 제안한다.



ⓒ 토스

시각적으로 청량감을 주어 여름이면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실버 주얼리는 요즘 같은 뜨거운 날씨에 제격이다. ‘TOUS(토스)’의 실버 제품은 특유의 간결한 무드에 시그니처 테디베어 오브제를 더해 도회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은 물론 여성미 넘치는 룩에 러블리한 포인트를 주기에 좋다. 실버 팔찌는 하나만으로도 깔끔하고 담백한 매력을 주지만 체인, 메쉬 등 디테일이 다른 팔찌를 레이어드 하면 스타일링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할 수 있다. ‘토스’에서 선보이는 메쉬 팔찌는 밴드의 두께와 컬러 등 다양한 버전이 있어 여러 겹으로 연출하면 포인트 주얼리로 더욱 빛을 발한다.



ⓒ 토스

알록달록하고 장난감 같은 비주얼로 대한민국 패피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올 여름 핫 아이템으로 등극한 비즈 주얼리. 컬러풀한 색감과 키치한 무드로 핫서머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를 어필하기 좋다. ‘토스’는 다양한 컬러의 원석 팔찌와 컬러풀한 원석에 루비로 포인트를 준 네크리스를 선보이며 서머 주얼리 트렌드를 제안했다. 비즈 주얼리는 비교적 작은 크기와 가벼운 착용감으로 여러 개를 레이어드 해도 부담이 없고 마크라메 등 다른 소재의 팔찌를 믹스해 패션 센스를 뽐내도 좋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