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조르쥬 레쉬, 간절기 티블라우스 및 트렌치 쓰리-피스 세트 출시

조회3,790 등록일2019.08.12
0


- 판초핏 코튼 모달 티블라우스, 부드러운 소재와 가을과 어울리는 5가지 컬러 세트 구성으로 주목
- 트렌치베스트+자켓+팬츠 쓰리-피스, 트렌디한 세퍼레이트 수트 스타일링 연출을 도와줄 아이템 구성



ⓒ 조르쥬 레쉬

프랑스 명품 브랜드 ‘조르쥬 레쉬(Georges rech)’가 간절기 시즌 입기 좋은 티블라우스와 트렌치 쓰리-피스 세트를 출시했다.

조르쥬레쉬의 판초핏 코튼 모달 티블라우스는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흡수력이 특징인 모달 소재와 면 소재를 혼방하여 피부에 부담 없이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다. 판초 스타일의 루즈핏 실루엣으로 체형을 쉽게 커버해주고, 슬랙스나 데님 등과 함께하면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앞면과 뒷면에 기장 차이를 주어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고 힙을 가려줘 바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옆선에 트임이 있어 활동성까지 놓치지 않았다. 바닐라베이지, 올리브그린, 차콜, 브릭아몬드, 로즈버건디 5종 세트로 구성되어 가을 시즌 오피스룩부터 캐주얼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트렌치베스트+자켓+팬츠 쓰리-피스는 가을철 트렌디한 세퍼레이트 수트 스타일링 연출을 도와줄 아이템 3가지로 구성됐다. 테일러드 카라 디자인의 트렌치형 베스트는 더블 브레스티드 스타일에 어깨 견장 디테일과 벨트로 정통 트렌치 무드를 살려주었다. 클래식한 스타일의 정장 자켓의 경우 정교한 테일러링으로 안정된 피팅감을 보여주며,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로 어떤 아이템과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스트레이트 팬츠는 여유 있는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이 슬림하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3종 세트는 슬릭네이비, 크림아이보리, 보르도레드, 하운드투스체크 중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롯데홈쇼핑 조르쥬레쉬 관계자는 “특히, 쓰리-피스는 베스트와 자켓을 함께 매치하면 완벽한 트렌치코트 스타일링이 되고, 베스트나 자켓 단독으로도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보여준다.”라며 ”가을 시즌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르쥬 레쉬의 가을 신상품은 오는 8월 11일과 16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차례로 런칭하며, 롯데아이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