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보브, 2030 여성들을 위한 ‘트위드 컬렉션’ 주얼리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출시!

조회981 등록일2019.08.09
0


- 일상에서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세련된 트위드 재킷 7종 선보여
- 기존 트위드 고정관념 깨고 젊은 2030 위한 트렌디한 스타일 제안
- 주얼리 브랜드 ‘포트레이트 리포트’와 트위드에 어울리는 스타일 협업 진행



ⓒ 보브

올 가을, 한층 젊어진 캐주얼한 트위드 룩이 유행할 전망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 Voice of Voices)에서 가을 시즌을 겨냥한 트위드 컬렉션 ‘올 데이 트위드(ALL DAY TWEED)’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격식 있고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한 기존 트위드 소재의 고정관념을 깨고 2030세대의 젊은 여성들이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보브는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의 트위드 재킷 7종을 출시한다. 청바지나 가죽 스커트, 반바지 등 캐주얼한 하의와 매치하여 일상생활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가장 기본이 되는 네이비 트위드 재킷은 단추 장식과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클래식한 제품이다. 깔끔한 하의와 함께 매치하면 오피스룩을 쉽게 완성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골드 색상의 트위드 재킷은 같은 소재의 트위드 쇼츠와 함께 출시해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셋업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을 시즌 인기 아이템인 체크 패턴 스타일의 제품도 여럿 선보인다. 굵은 하운드투스 체크로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제품은 물론 프린지 장식으로 독특함을 더한 체크 재킷 등이 있다.

보브는 트위드 컬렉션을 출시하며 국내 주얼리 브랜드 ‘포트레이트 리포트(PORTRAIT REPORT)’와 함께 스타일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 ‘포트레이트 리포트’는 남녀 모두가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액세서리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보브는 이번 스타일 협업을 통해 트위드 재킷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 연출법을 선보이며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트위드 패션을 제안했다.

한편 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관계자는 "트위드는 소재 특유의 화려함으로 가을 시즌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패션 아이템이다. 올 가을에는 보브와 포트레이트 리포트의 스타일링 화보를 통해 새로운 느낌의 트위드 패션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브의 트위드 컬렉션 ‘올 데이 트위드(ALL DAY TWEED)’는 전국 보브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