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우중충한 장마철, 상큼한 컬러 포인트 엑세서리 스타일링

조회1,803 등록일2019.07.31
0


습하고 더운 장마철이 돌아왔다. 언제 비가 쏟아질지 모를 흐린 날씨 때문인지 무채색의 옷에 손이 가기 마련인데, 산뜻한 컬러감의 패션 엑세서리 하나만 있으면 칙칙한 스타일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것이다. 우중충한 장마철 상큼한 컬러 포인트 엑세서리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상하의 – 자라 / 주얼리 – 러브캣비쥬 / 선글라스 – 베디베로 / 시계 – 게스

포인트 컬러는 전체적인 룩에 밸런스를 맞춰준다. 그렇다고 너무 과하게 사용하는 것은 금물. 자칫하면 촌스러운 룩이 연출될 수 있다. 한가지 아이템에 컬러 포인트를 주어 룩을 완성하는 것을 추천한다. 귀걸이나 목걸이 등 얼굴 가까이 착용하는 주얼리는 얼굴을 화사하게 보이게 해줄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분위기를 경쾌하게 만들어 줄 것. 여름 시즌 특히 많이 찾게 되는 선글라스 또한 베이직한 블랙이 아닌 컬러가 들어간 틴트 선글라스를 착용해보자. 흐린 날에 유난히 심하다는 자외선을 차단해 줄 뿐만 아니라 한층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게 도와줄 것이다. 마지막으로 컬러감 있는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이 두렵다면 컬러가 들어간 시계를 착용해보는 건 어떨까. 컬러 시계는 시선을 자연스럽게 분산시켜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산뜻한 룩을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