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NBA, 패션에 3D 그래픽 효과 입힌 뻔(FUN)한 발상 아티스트 ‘펜킹’과 함께한 캡슐 콜렉션 공개

조회963 등록일2019.07.31
0


- NBA, 아티스트 그룹 WTFM 소속 펜킹 작가와의 캡슐 콜렉션 진행∙∙∙ 유니크한 3D 아트웍 그래픽 ‘주목’
- 슬리브리스, 맨투맨, 볼캡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 오버 핏까지 더해져 힙한 스타일링 완성



NBA X 아티스트 ‘펜킹’ 캡슐 콜렉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와 감각적인 아티스트가 만나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발상을 패션에 더했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아티스트 그룹 더블유티에프엠(WTFM) 소속 펜킹(PENKING) 작가와의 디자인 협업을 진행, 유니크한 아트웍 그래픽을 적용한 캡슐 콜렉션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WTFM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를 설립한 펜킹 작가는 페인팅, 설치 미술, 그래피티 등 다양한 영역의 작품으로 자신만의 블랙 코미디 감성을 전개하는 아티스트다. 

이번 콜렉션은 평소 NBA의 열렬한 팬이자 어릴적부터 NBA리그 스타들을 동경해왔던 펜킹 작가의 향수를 담아 아티스트만의 독특한 아트웍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봉된 3D 카드를 옷의 평면 그래픽에 올리면 3D 입체로 보이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입고, 보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무더위 속에서 시원하게 입기 좋은 슬리브리스, 편안한 맨투맨 티셔츠 뿐만 아니라 볼캡, 에코백 등 액세서리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해 매치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젠더리스 트렌드에 맞게 트렌디한 오버 핏으로 제작돼 남녀노소 모두 힙한 스트릿 패션을 즐길 수 있다.

NBA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NBA에 대한 펜킹 작가의 애정이 담겨있는 만큼 NBA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신선하고, 유니크하게 표현하는 것에 집중했다”라며 “앞으로도 패션과 아트 경계를 뛰어넘는 각양각색의 프로젝트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세엠케이 NBA는 2011년 미국 프로농구협회(NBA)와 국내 라이선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이래 NBA팀 로고, 캐릭터, 이미지 등을 활용해 스포티한 패션 아이템을 전개하고 있다. 현재 국내 132개, 키즈 8개, 중국 NBA 성인 248개, 중국 NBA키즈 25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NBA만의 유니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해 사업영역을 넓혀 나가고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