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탑텐(TOPTEN10), 광고 모델로 배우 이나영 발탁!

조회2,573 등록일2019.07.31
3



ⓒ 탑텐 (TOPTEN10)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SPA브랜드 탑텐(TOPTEN10)이 19FW시즌부터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이나영을 전격 발탁하고 지난 17일 첫 캠페인 촬영을 마쳤다.

탑텐이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여성을 발탁한 건 2012년 론칭 이래 처음이며 특히 배우 이나영을 발탁한 배경에 대해 관계자는 “특유의 세련미와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렌디한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이번 탑텐과의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그 동안의 광고나 화보 속 이미지와는 다른 일상 속 캐주얼 하면서도 내추럴한 모습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탑텐은 지난 19SS시즌, 여성 베이직 티셔츠와 리넨 셔츠 등을 확대 강화 하면서 여성 소비자들의 매장 유입과 구매가 크게 증가한 데 이어 이번 FW시즌에는 배우 이나영 모델 발탁과 함께 여성 캐주얼 라인을 한층 더 강화하고 2030세대 주 고객층을 3040세대까지 확대해 논에이지 SPA브랜드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계획 하고 있다. 

탑텐은 배우 이나영과의 첫 캠페인으로 겨울 대표 아이템인 ‘온에어’로 첫 승부수를 던질 계획이다. 탑텐 온에어는 올해 500만장 규모로 불륨을 키웠고 지난해 보다 한층 더 강화된 상품력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겨울 내의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탑텐과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 이나영이 함께 만들어 가는 FW시즌 캠페인은 공식 SNS채널 및 온라인스토어 탑텐몰 에서 8월부터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