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휠라 언더웨어, 배우 이주연과 함께한 '인핏 & 아웃핏' 언더웨어 화보 공개

조회40,875 등록일2019.07.31
9


- 화보 통해 선보인 휠라 언더웨어, 특유의 스포티함과 다채로운 컬러로 '휠라 감성' 표현 ...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제공



ⓒ 휠라 언더웨어

최근 배우 활동은 물론, 패셔니스타로도 정평이 난 이주연이 언더웨어 화보를 통해 통통 튀는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배우 이주연, 매거진 <그라치아> 8월호와 함께한 '인핏 & 아웃핏(INFIT & OUTFIT)' 언더웨어 화보를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여름날, 편안하고 시원한 하루를 배경으로 한 이번 화보에서 이주연은 휠라 언더웨어와 함께 그녀만의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주연은 그간 도도하고 시크한 느낌의 화보만 진행했던 터라 자신에게도 색다른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주연은 가늘고 긴 팔다리와 모델처럼 늘씬한 기럭지로 휠라 언더웨어의 핏을 완벽하게 살린 것은 물론 현장에서 모두가 ‘포즈 장인’, ‘표정 부자’라 부를 만큼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모든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화보 속 이주연은 휠라 언더웨어의 '인핏(INFIT)', '아웃핏me(OUTFIT me)' 라인 언더웨어와 이지웨어에 데님과 니트 등을 매치해 편안하면서 컬러풀한 스타일을 제시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여름철 '인 앤 아웃' 맵시를 모두 살려주는 언더웨어로 다양한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 

휠라 언더웨어 '인핏', '아웃핏me' 라인은 휠라 리니어 로고가 담긴 아웃밴드를 디테일로 활용해 스포티한 느낌을 배가했다.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으며,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해 데일리 언더웨어로 제격이다. 기존 언더웨어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핫핑크, 퍼플 등 트렌디한 컬러는 물론 휠라를 상징하는 레드, 네이비, 화이트에 멜란지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 팔레트로 선택의 폭을 넓힌 점 역시 특징이다. 

휠라 언더웨어, 이주연이 함께한 '인핏 & 아웃핏' 언더웨어 화보는 매거진 <그라치아> 8월호, 그라치아 공식 SNS, 휠라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