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아이더, 발랄함 강조한 키즈 로고 티셔츠 출시

조회424 등록일2019.07.30
0



ⓒ 아이더

올 여름도 7월 말과 8월 초 휴가를 떠나는 이들로 인해 전국 고속도로가 가장 혼잡할 것이라고 한국교통연구원은 설명했다. 어린이집, 유치원 등을 비롯 대부분의 학원들이 여름방학에 들어가면서 아이들과 함께 휴가를 계획중인 가족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방학을 맞아 산으로 바다로 휴가를 떠나며 설레는 기분을 만끽하고자 패밀리룩을 맞춰 입거나 시원하면서도 산뜻함을 강조한 패션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아이들이 지닌 발랄한 느낌을 한 층 더 부각시켜주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키즈 로고 티셔츠를 출시했다. 

아이더의 ‘젬(GEM)’ 키즈 티셔츠는 밝고 경쾌함을 강조한 비비드한 컬러가 믹스매치된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그린, 핑크, 레몬, 네이비 총 4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전면부에 브랜드 빅 로고가 프린트 되어있다. 입고 벗기 편리한 기본 라운드넥 스타일이며, 싱그러운 시즌 감성을 담고 있어 여름철 키즈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사이즈는 110부터 150까지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3만 5천원이다. 아이와 함께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를 함께 입거나 ‘젬’ 티셔츠에 구성된 컬러 포인트 중 한 가지를 활용한 아이템을 착용하면 다른 듯 같은 멋스러운 패밀리룩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아이더 의류기획팀 고윤진 이사는 “여름방학과 바캉스 시즌을 맞아 아이들의 밝고 귀여운 느낌을 더욱 강조해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아이더가 이번에 선보인 ‘젬’ 키즈 티셔츠는 산뜻한 컬러 구성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빅 로고로 우리 아이들의 발랄함을 한껏 부각시켜 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