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여름 바캉스를 위한 네 가지 색깔, 스타일별 리조트룩

조회1,658 등록일2019.07.23
1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왔다. 신나는 바캉스를 위한 준비는 되어 있는지 점검해 볼 때다. 무엇을 입고 떠날 것인가에 대한 생각은 귀찮은 고민이 아니라 즐거운 상상이 되어야 하는 법.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는 것부터 시작하자. 최근 패피들에게 인기가 높은 몇 가지 스타일을 참고해도 좋겠다. 모처럼의 휴가나 방학을 맞아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자 하는 여름의 휴양지에서는 뭔가 특별한 패션에 대한 로망 또한 생기기 마련이다. 캐주얼한 분위기부터 로맨틱한 무드까지 어디로 떠나느냐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여름 리조트룩, 나를 돋보이게 만드는 스타일은 기분 좋은 여행을 위한 필수조건이다.


# 귀엽고 상큼한 매력의 미니드레스


©Reserved, ©J. Crew, ©Jigsaw

여름 휴양지를 환하게 밝혀줄 아이템이라면 각선미를 뽐낼 수 있는 미니원피스를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밝은 색상의 미니드레스는 귀엽고 상큼한 매력과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출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꽃무늬 레드원피스가 돋보인다. 나풀거리는 스커트, 사랑스러운 프릴디테일, 하얀 꽃이 만발한 프린트드레스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완벽한 대비를 이루며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이다.


# 우아하고 소프트한 감성의 롱스커트


©Ann Taylor, ©Maje, ©Sandro

귀여움보다는 우아한 매력을 연출하고자 한다면 롱스커트에 주목해보자. 살랑거리는 스커트 자락이 종아리에 부딪칠 때마다 걸음걸이도 사뿐사뿐 움직여질 것이다. 롱스커트는 드레시한 느낌을 살리기에도 좋지만 요즘은 심플한 티셔츠와 매치하는 스타일이 유행이므로 소프트한 캐주얼룩으로도 즐길 수 있다. 아름다운 저녁놀 아래 한가로이 거니는 산책길은 절로 로맨틱한 무드로 물들어가지 않을까.


#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와이드팬츠


©Zara, ©Comptoir des Cotonniers, ©Anthropologie

넉넉한 실루엣의 와이드팬츠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멋을 자아내는 아이템으로 최근 남녀를 불문하고 셀러브리티들도 즐겨 입는 추세다. 날씬하고 길쭉할수록 어울린다는 단점은 있지만 하이웨이스트 및 크롭 디자인 등 체형에 맞는 스타일을 골라 비율만 잘 맞춘다면 누구나 멋스러운 와이드팬츠룩을 소화할 수 있다. 스트라이프 패턴의 팬츠를 선택하는 방법도 스타일링의 좋은 예라 하겠다.


# 활기차고 발랄한 에너지 애슬레저 패션


©Agnes b., ©Claudie Pierlot, ©Zadig et Voltaire

일상복처럼 입을 수 있는 운동복 ‘애슬레저룩(Atheleisure look)’의 인기는 점점 더 각광을 받고 있다. 바캉스룩으로 '레깅스'를 찾는 사람들도 많아졌다고 한다. 장거리 여행을 계획했다면 오랜 시간 이동해야 하는 차나 비행기에서는 트레이닝웨어야말로 잇 아이템이다. 스타일링에 따라 트렌디한 패션으로도 즐길 수 있는 애슬레저 패션과 함께라면 어디에서든 활기찬 에너지가 한껏 샘솟아오를 것이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