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2019 뉴트로(New-tro) 아이템, #얼씨룩(Earth Look)

조회2,293 등록일2019.07.15
1


최근 뉴트로(New-tro) 패션인 얼씨룩(Earth Look)이 트렌드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얼씨룩(Earth Look)은 Earth(지구)와 Earthy(흙)의 합성어로 크림, 샌드, 베이지, 카키 등의 컬러를 활용한 룩이며 복고적이면서 트렌디하여 19F/W에서도 지속적인 패션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지난 시즌과 반대로 2019년에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남들에게 주목받기 보단, 부드러우면서 자연스러운 룩을 선호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오늘은 얼씨룩을 완성해 줄 패션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의류: 바버 & 유니버셜 웍스, 시계: (왼쪽부터) 프레드릭 콘스탄트 & 미도 & 티쏘

얼씨룩의 대표적인 컬러는 베이지를 예로 들 수 있는데, 베이지는 차분하고 편안한 컬러로 자연 속 땅의 컬러를 표현한다. 베이지 컬러를 선정 할 때, 자칫 잘못하면 차분함이 아닌 칙칙함으로 변할 수 있으니 완벽한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중요하다. 위 아래 톤을 맞추고, 이너는 전체적인 룩을 조화롭게 완성할 기본적인 화이트로 코디해보는 건 어떨까. 이 때 전체적인 핏은 오버핏과 배기 핏의 상/하의를 선택하면 더욱 트렌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의류 및 모자: 바버 & 유니버셜 웍스, 시계: (왼쪽부터) 미도 & 프레드릭 콘스탄트

카키 컬러는 숲을 연상케하며 청량한 봄의 기운이나 선선한 가을의 모습을 느끼게 해준다. 또한아이템 선택에 따라, 때론 중성적이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너무 딥하지 않은 톤 다운된 컬러로 잘 어우러져 매치해준다면 얼씨룩의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만들 수 있다. 이너는 화이트 톤으로 맞춰주고, 가볍게 손목 시계로 마무리 해주면 전체적인 스타일에 벗어나지 않으며 더욱 엣지 있는 룩이 완성된다. 

이렇듯 자연 친화적 트렌드는 앞으로도 지속되며, 부담이 없고 접근하기 쉬워 많은 이들이 일상에서도 편하게 코디할 수 있어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하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