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휴가여행 패션 체크, ‘스타일+실용성’ 추천아이템

조회3,489 등록일2019.07.12
0


여행에 대한 설렘은 준비하는 시간부터 시작되기 마련. 챙겨야할 것들 중에서도 놓치지 말아야할 부분은 바로 패션이다. 여행의 묘미는 사진이니까. SNS에도 올려야하고 이왕이면 멋진 모습을 남기고 싶으니 말이다. 날씨나 상황에 따라 갈아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도 필요하지만 짐이 많아지면 몸이 고달프다. 최대한 가방을 가볍게 만들기 위해서는 실용성에 입각한 코디 아이디어가 중요해진다. 



©Urban Outfitters, ©Anthropologie

무엇보다 기억해야 할 원칙은 기본 아이템에 스타일 더하기 공식. TPO에 따라 두루두루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준비하도록 하자. 스마트한 소비시대를 맞이함에 따라 이제는 바캉스룩 또한 휴가지에서는 물론 일상복으로도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이 인기가 높다. 


# 화려한 프린트의 이지 팬츠


©Anthropologie, ©Loft, ©Zara

프린트 팬츠는 그 자체만으로도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간단히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데다 화려한 패턴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해준다. 유니크한 문양이 돋보이는 모던한 팬츠에 심플한 탑을 매치한 옷차림이라면 어떤 자리에 가더라도 돋보일 것이다. 무늬 때문에 구겨져도 잘 나타나지 않지만 그래도 가볍고 구김이 적은 소재의 편안한 스타일을 선택하도록 하자.


# 스타일리시한 포인트, 그래픽 티셔츠


©Agnes b., ©Reserved, ©Claudie Pierlot

화려한 아이템이 부담스럽다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그래픽 티셔츠가 있다. 기본아이템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효자아이템이다. 스커트, 슬랙스, 쇼츠 등 어떤 하의와도 환상적으로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으므로 그야말로 멋과 실용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통기성이 좋은 소재를 선택하면 좀 더 시원하게 여름을 보낼 수 있다.


#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는 롱슬리브 셔츠


©Urban Outfitters, ©Comptoir des Cotonniers, ©Maje

야외활동이 많은 여행지에서는 강한 자외선에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긴팔 의상이 반드시 필요하다. 얇고 편하게 걸칠 수 있는 셔츠 아이템이라면 활용도 또한 높기 때문에 하나쯤은 마련하는 것이 좋다. 셔츠를 하의 안에 넣으면 단정한 분위기를 낼 수 있고, 하의 밖으로 꺼내 입으면 자유로운 느낌을 살릴 수 있으며, 때에 따라서는 원피스로 입을 수도 있는 만능아이템이라 할만하다.


# 바캉스룩의 로망, 슬립 드레스


©Kate Spade, ©Rag & Bone, ©Free People

과감한 패션이 오히려 어울리는 바캉스룩의 매력을 만끽하려면 슬립 드레스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슬립 드레스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이 가능하다. 드러나는 쇄골과 목선을 강조하기 위해 스커트의 길이는 긴 편이 세련되어 보인다. 티셔츠나 겉옷과 함께라면 일상에서도 얼마든지 활용이 가능하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