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무더위를 책임질 여름 슈즈의 대명사 크록스, 완벽한 썸머 슈즈 라인업 공개!

조회2,749 등록일2019.07.10
0


- 샌들부터 플립, 클로그까지… 폭발적인 썸머 라인 인기로 포털 쇼핑 검색어 1위 올라




왼쪽부터 크록스 ‘세레나 샌들 우먼’ 멜론과 ‘크록밴드™ 플립’ 멜론, ‘리바이바™ 플립 우먼’ 아이스블루/화이트, ‘클래식 클로그’ 멜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썸머 슈즈 라인업을 공개했다. 스타일도 살리면서 어디서든 유용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크록스의 썸머 슈즈는 샌들, 플립부터 클로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어 네이버 샌들/슬리퍼 쇼핑 검색어 1위를 차지 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크록스 ‘세레나 샌들 우먼’ 블랙

인기 제품 중 하나인 ‘크록스 세레나 샌들 우먼’은 하나로 연결된 스트랩이 발등을 가로지르며 클래식하면서 우아한 무드를 선사한다. 발을 단단하게 고정시키는 부드럽고 유연한 매트라이트(Matlite™) 스트랩과 발 밑창에 적용된 크로슬라이트(Croslite™) 폼은 하루 종일 지속되는 편안함을 제공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충족시킨다. ‘크록스 세
레나 샌들 우먼’은 블랙/블랙, 멜론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39,900원이다.




크록스 ‘리바이바™ 플립’ 블랙/청회색

신개념 컴포트 기술을 적용한 ‘크록스 리바이바™(Crocs Reviva™) 플립’은 일상생활 뿐만 아니라 주말 휴가지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때에도 완벽하게 어울린다. 에어 버블이 나란히 배열된 풋베드가 특징인 크록스 리바이바™ 테크놀로지는 뛰어난 탄성력으로 마사지 효과를 줘 온종일 신어도 편안함을 선사한다. 특히, 가벼우면서 세척이 편하고 방수 기능을 모두 갖춰 여름 휴가 시즌에 최적이다. 남녀공용, 남성 및 여성 전용 제품 모두 39,900원이다.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 멜론과 지비츠

크록스에서 가장 베이직하고 유명한 시그니처 제품 ‘클래식 클로그’도 여름을 대표하는 제품 중 하나다. 가볍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자랑하는 ‘클래식 클로그’는 통기성이 우수하고 쉽게 세탁이 가능해 여름철 물놀이에 활용하기 좋다. 특히, 크록스 제품 상단에 꽂아 장식할 수 있는 지비츠(Jibbitz™)를 활용하면 더욱 상큼하고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10가지 이상의 색상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한 ‘클래식 클로그’의 가격은 44,900원이다.

크록스 각 제품은 전국 크록스 매장과 크록스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