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컨버스키즈, 뉴트로 & 네온 트렌드 메쉬 아이템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조회734 등록일2019.07.09
1


- 우수한 기능성으로 여름을 사로잡은 메쉬! 컨버스키즈에서 30% 할인
- 세트부터 레이어드까지, 스포티룩의 정석! ‘올스타 스포츠 탱크탑 & 쇼트 팬츠’
- 비비드한 네온 컬러의 티셔츠 & 원피스로 바캉스에서도 반전 매력 뿜뿜!




컨버스키즈 메쉬 아이템

시원한 메쉬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최근 패션 업계 트렌드로 떠오른 뉴트로와 네온을 반영한 메쉬 아이템을 30% 할인한다고 9일 밝혔다.

여름 필수 소재로 사랑받고 있는 메쉬는 가벼운 무게감은 물론, 습기를 흡수하고 빠르게 건조시켜 무더위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컨버스키즈에서는 메쉬 소재를 사용한 다채로운 품목의 아이템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올스타 스포츠 탱크탑’과 ‘올스타 스포츠 쇼트 팬츠’는 농구 유니폼에서 착안한 스포티룩에, 컨버스 로고와 별 프린트 테이핑을 통해 뉴트로 분위기를 더했다. 세트 혹은 개별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반팔 티셔츠, 레깅스 등과 함께 레이어드로 착용할 경우 한층 멋스러운 코디가 가능해 높은 활용도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후면 로고 패턴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컨버스 레인보우 로고 티셔츠’는 비비드한 네온 컬러가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살려, 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추천된다. 허리 부분을 밴딩 처리해 편안함을 극대화한 ‘메쉬 원피스’는 형형색색의 네온 로고 패턴으로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해, 바캉스 나들이에도 제격이다.

30% 할인을 적용한 가격은 ‘올스타 스포츠 탱크탑’이 20,300원, ‘올스타 스포츠 쇼트 팬츠’와 ‘컨버스 레인보우 로고 티셔츠’가 24,500원, ‘메쉬 원피스’가 34,300원이다.

한세드림 컨버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이어지는 무더위에 시원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메쉬 소재 아이템에 대한 소비자 문의가 증가하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트렌디한 메쉬 아이템을 마련하시고, 쾌적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컨버스키즈는 여름 방학 시즌을 앞두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래쉬가드 신제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