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올 여름, 인싸 패션 완성을 위한 트렌드 아이템

조회5,814 등록일2019.07.08
0


# 핫 트렌드로 돌아온 타이다이 프린팅



화보 ZARA / 의류 비욘드클로젯 / 주얼리 스와로브스키 / 모자 헬렌카민스키


일명 홀치기 염색으로 불리는 ‘타이다이(Tie-dye)’ 프린팅이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트렌드가 되어 돌아왔다. 올 여름, 패션하우스에서는 약속이라도 한 듯 너도나도 타이다이 제품들을 선보였다. 디올에서는 타이다이 기법을 사용해 시크한 데님 팬츠, 여성스러운 쉬폰 드레스 등 다양한 룩을 완성했고, 프라다 또한 팬츠, 스커트, 드레스 등 다수의 타이다이 아이템들을 런웨이에 올렸다.

타이다이 제품은 컬러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핑크, 블루, 옐로우 등 보기만 해도 화사한 컬러톤의 셔츠는 여름 휴가지 패션으로 활용하기 좋다. 크롭 디자인의 타이다이 티셔츠를 스윔 웨어 위에 걸쳐주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에서는 뉴트럴 톤의 타이다이 스커트나 원피스를 선택해 자유롭고 내추럴한 멋을 연출해보자. 여기에 레트로 무드의 주얼리나 라피아 소재의 액세서리를 더하면 트렌디한 타이다이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셀럽들의 마음을 빼앗은 바이크 쇼츠!



화보 ZARA / 상의 MLB / 하의 2XU / 신발 무크 / 시계 루미녹스

“멋을 위해 조금의 불편함은 감수할 필요가 있다”고들 말하지만, 이번 여름만큼은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싸이클링 등 주로 운동할 때 착용하던 ‘바이크 쇼츠’가 애슬레져 트렌드를 타고 대중적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기 때문이다. 해외 유명 모델부터 국내 연예인들까지 사로잡은 바이크 쇼츠는 올 봄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트렌드 아이템으로 자리하고 있다.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바이크 쇼츠이지만, 아무래도 운동용 쇼츠인 만큼 노출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겐 접근이 쉽지 않다. 어떻게 하면 덜 부담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을까? 우선,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함께 코디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여유 있는 기장의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다리라인을 가려주어 신체적인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 스니커즈나 샌들이 아닌 힐과 함께 스타일링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베이직한 셔츠에 바이커 쇼츠, 스틸레토 힐을 매치하면 포멀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굽으로 인해 다리가 날씬해 보이는 효과는 덤으로 챙기자.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