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 ITZY(있지)와 함께한 TVC 오늘(1일) 공개!

조회997 등록일2019.07.01
0


-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 브랜드 뮤즈 ITZY(있지) TVC 오늘(1일) 공개 
- ITZY(있지) 통해 다양한 디자인과 뛰어난 신축성 자랑하는 래쉬가드부터 하이브리드 워터 레깅스 에어쿨링 레깅스까지 선보여,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예상
- ITZY(있지) TVC와 함께 안다르 종합 광고 편도 함께 온에어, 브랜드 철학 강조해 눈길




ITZY(있지) TVC 이미지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2019년 최고의 신인’ 걸그룹 ITZY(있지)가 출연한 TVC를 오늘(1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ITZY(있지)의 TVC는 에어쿨링 래쉬가드를 입고 캠핑과 물놀이를 하며 휴가를 보내는 ITZY(있지)의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특히 물놀이를 즐기는 장면에서는 래쉬가드의 다양한 디자인과 뛰어난 신축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캠핑을 즐기는 장면에서는 빠르게 건조되는 에어쿨링 레깅스의 ‘하이브리드 워터 레깅스’ 특장점을 잘 나타냈다. 

광고의 컨셉은 안다르 브랜드 슬로건인 ‘Stretch your story’로, 에어쿨링 레깅스와 래쉬가드를 통해 스타일을 넓힐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일상의 행복을 느낄 수 있다는 브랜드 철학을 간접적으로 표현했다. 




ITZY(있지) TVC 이미지

ITZY(있지)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감각적인 애슬레저 패션과 래쉬가드 · 레깅스 코디는 제품의 장점과 트렌드를 접목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ITZY(있지)가 착용한 일명 ‘있지 래쉬가드’는 안다르의 시그니처인 Y존 무봉제와 흡습 속건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요가 및 필라테스복으로도 활용 가능해 실용성을 더하고 있다. 

한편, ITZY(있지) TVC와 함께 지난달부터 공개된 신세경, 소이현, 신애련 대표의 TVC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안다르 종합편 광고도 함께 온에어 될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안다르 종합편 광고는 안다르를 통해 여행과 생각, 행복 그리고 스타일이 더 넓어진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브랜드 철학을 다시 한 번 강조하고 있다. 

ITZY(있지) 광고는 15초, 30초 분량의 두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안다르 종합편 광고는 30초와 60초 분량의 두 가지로 구성되어 오늘(1일)부터 TVC를 비롯, 영화관, 유튜브, 카카오, 안다르 공식 SNS 계정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ITZY(있지)의 TVC는 올여름 잇 아이템으로 불리는 ‘에어쿨링 래쉬가드’와 안다르의 주력 제품인 ‘에어쿨링 레깅스’를 통해 소비자들의 스타일이 더 넓어진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했다”라며, “2019년 대세 신인 걸그룹 ITZY(있지)와 안다르의 특별한 만남이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국내 애슬레저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져나갈 수 있길 기대하며 안다르 종합편도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