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한눈에 살펴보는 여름 트렌드 ‘얼씨 룩’

조회2,193 등록일2019.06.25
2


올 여름 트렌드는 여름과 가을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얼씨 룩이다. 얼씨 룩이 생소한 사람도 꽤나 있을 것인데, 얼씨 룩(Earthy Look)의 포인트는 자연의 컬러감을 활용한 것으로 지구에 존재하는 흙, 나무 등의 컬러로 매치하는 패션이다. 이번 섬머 트렌드 얼씨 룩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셔츠, 팬츠 애드호크(AD HOC) / 선글라스 마노모스(MANOMOS) / 선글라스 토니세임(tonysame:) / 슬리퍼 버켄스탁(BIRKENSTOCK) / 운동화 락포트(ROCKPORT)

뉴트럴톤 색상 스트라이프 셔츠는 클래식한 무드와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스트라이프 색상과 같은 톤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팬츠를 더하면 무심한 듯 센스있는 스타일링 느낌을 내기에 적절하다. 이때 코르크 소재 슬리퍼를 신어준다면 내추럴한 무드를 뽐내는 동시에 세련된 얼씨 룩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햇살이 따가운 여름의 필수품인 선글라스 또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매치해준다면 시크한 느낌까지 어필할 수 있을 것이다.




블라우스 숲(SOUP) / 팬츠, 원피스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 / 목걸이 골든듀(Goldendew) / 귀걸이 로제도르(RoseeDor) / 샌들 핏플랍(FITFLOP) / 슬리퍼 버켄스탁(BIRKENSTOCK)

얼씨 룩을 대표하는 톤온톤 스타일인 브라운 블라우스와 베이지 팬츠는 고급스럽고 트렌디하게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여기서 제안하자면, 타이트한 스타일 보다는 차분하고 우아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루즈한 스타일을 추천한다. 베이지, 카키 색상 원피스는 특별히 스타일링 하지 않아도 얼씨 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원피스 스타일링에 로즈 골드 색상의 목걸이나 귀걸이를 더하면 한층 더 은은한 분위기를 뽐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신발 또한 뉴트럴 컬러를 활용해 감각적인 얼씨 룩을 완성해보자.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