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매력을 더해줄 포인트 활용법,’핫 썸머 청량미 가득 스타일링’

조회1,008 등록일2019.06.25
0



포인트 컬러와 아이템을 적절히 활용한다면 시크한 오피스룩부터 러블리한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여름이 다가오면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자칫 단조로워질 수 있는 스타일링에 이를 커버하기 위한 포인트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높다. 올여름 시원하지만 밋밋하지 않은 썸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는 포인트 스타일링 활용법을 알아보자.


# 은은하지만 스타일리시하게, ‘포인트 아이템’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 제이에스티나(J.ESTINA)

주얼리나 가방, 신발 등 미니멀한 모던 룩에도 매력적인 포인트를 더해 완성도를 높여주는 스타일링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고민중이라면 제이에스티나 목걸이를 추천한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미를 더하는 디자인이 넥 라인에 은은하게 포인트를 더해 여름 데일리 주얼리로 착용하기 좋다. 또한, 고급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어 베이직한 데일리룩부터 시크한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패션에 두루 매치가 가능하다.

특히, 리포사 목걸이와 타미스트 목걸이는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속 임수정이 착용한 주얼리로 방송 직후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제이에스티나(J.ESTINA)

실용성을 가미한 포인트 아이템으로는 가방을 제안한다. 민트 컬러의 제이에스티나 백은 파스텔리한 색감과 부드럽고 매트한 질감의 조화가 특징이다. 차분한 색감으로 청량한 느낌을 줄 수 있으며, 긴 스트랩과 넓은 수납 공간으로 여름 데일리백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 존재감을 더욱 뚜렷하게,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컬러 포인트’


오엘(ohL)

올 여름 시선을 사로잡는 썸머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과감한 컬러 포인트를 활용해보자. 비비드한 컬러감은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포인트가 될 수 있다.

여행지에서 더욱 유니크한 트립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강렬한 레드 컬러의 원피스에 도전해보자. 스퀘어 무늬가 돋보이는 시폰 원단의 소매와 밑단이 여성미를 강조하며, 첫 번째 버튼에만 화이트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유니크한 매력과 재미를 더한 원피스이다.




지고트(JIGOTT)

강렬한 색감보다 쿨한 컬러를 선호한다면 가벼우면서도 시원한 컬러감의 블루 톤의 린넨 자켓을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 소매 롤업 디테일과 더블 버튼 장식의 린넨 자켓 하나로도 올여름 캐주얼하면서도 더욱 세련된 무드의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