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의 신애련 대표 tvN ‘물오른 식탁’ 두 번째 손님으로 등장해 화제

조회4,730 등록일2019.06.25
0


-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 대표이자 뮤즈 신애련, tvN 새로운 예능 ‘물오른 식탁’ 출연
- 주목받는 ‘20대 여성 CEO’이자 ‘워킹맘’ 신애련 대표의 진솔한 이야기 들을 수 있어 대중들의 이목 집중




안다르 신애련 대표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의 대표이자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신애련 대표가 tvN 새로운 예능프로그램 ‘물오른 식탁’의 두 번째 손님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18일) 오후 7시에 방영 예정인 tvN ‘물오른 식탁’의 두 번째 손님, 신애련 대표는 주목받는 ‘20대 여성 CEO’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 ‘워킹맘’으로서의 고충, 일과 가정, 양립의 삶 등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스물여덟이라는 젊은 나이에 브랜드 ‘대표’이자 ‘딸아이 엄마’라는 역할까지, 많은 이들이 궁금해하는 신애련 대표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요가 강사 시절 느꼈던 기존 요가복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에 초점을 맞춘 레깅스 개발을 시작했고, 현재까지 다양한 상품 및 디자인 개발에 적극 참여하며 안다르 핵심 리더로서 활동 중이다. 신애련 대표는 2017년 대한민국 신지식인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19년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1위를 수상하는 등 국내 애슬레저 시장을 이끄는 차세대 트렌드 세터다. 

한편 안다르는 운동에 적합한 요가복, 필라테스복, 피트니스복을 넘어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애슬레저 룩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애슬레저 브랜드로, 2015년 론칭해 기록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가치 소비에 부합하는 합리적인 가격을 지향하며, 차별화된 감성과 개성을 추구하고 있어 2030 여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 안다르는 신애련 대표를 포함해, 배우 신세경과 소이현, 아이돌 있지(ITZY)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면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안다르 신애련 대표가 출연한 tvN ‘물오른 식탁’은 각자의 삶을 사랑하며 가꾸어가는 사람들이 모여 자신의 기준으로 ‘잘 살아가는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소셜 다이닝 토크쇼다. 매주 스토리가 있는 제철 음식과 특별한 손님들과 함께 다양한 경험을 통한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