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유니클로, 영국의 전설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피터 사빌’과 협업한 기능성 웨어 컬렉션 출시

조회1,006 등록일2019.06.21
0



ⓒ 유니클로(UNIQLO)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영국의 전설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피터 사빌(Peter Saville)’과 협업한 기능성 웨어 컬렉션을 24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드라이-EX’와 ‘에어리즘(AIRism) 레깅스’ 등 유니클로를 대표하는 고기능성 소재로 만든 스포츠웨어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티셔츠와 폴로 셔츠, 반바지 및 에어리즘 레깅스와 와이어리스 브라 등 쾌적한 여름을 위한 필수 아이템들을 피터 사빌의 모던한 감각이 더해진 그래픽 디자인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유니클로와 세계적인 섬유회사 ‘도레이(Toray)’가 함께 개발한 신소재로 특수한 입체 짜임 구조가 땀을 빠르게 건조시키는 ‘드라이-EX’ 소재를 적용한 티셔츠와 폴로 셔츠는 뛰어난 통기성으로 일상 생활은 물론 스포츠나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때에도 착용할 수 있다. 

피터 사빌은 "유니클로와 함께 새로운 컬렉션을 만들기 위해 사람들의 일상적인 움직임을 데이터에 기반해 분석하고, 이를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재해석해 디자인했다"며 "일상에서 출발한 특별한 디자인이 선사하는 즐거움을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유니클로(UNIQLO)

유니클로 관계자는 “유니클로는 협업 대상을 선정할 때 옷을 입는 사람을 가장 중점에 두고 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을 반영한 옷을 선보일 수 있는지를 매우 중요한 기준으로 생각한다”며 “이번 협업 컬렉션 또한 유니클로의 혁신적인 기능성 소재와 데일리웨어에 대한 피터 사빌의 고민이 담긴 디자인이 만나 옷으로 일상을 변화시키는 ‘라이프웨어’ 철학을 실현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