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WWW 패션' 드라마 오피스룩 따라잡기

조회5,442 등록일2019.06.19
2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첫 회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포털사이트 업계를 배경으로 당당한 여성들의 리더십을 매력적으로 풀어내는 줄거리는 물론, 배타미 역의 임수정과 차현 역의 이다희 패션이 연일 화제다. 그녀들처럼 스타일리시한 커리어우먼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닮은 듯 다른 드라마 속 오피스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네이비 수트 비씨비지(BCBG) / 핑크 수트, 블라우스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 / 구두 락포트(ROCKPORT) / 귀걸이, 목걸이 로제도르(RoseeDor)

세련된 오피스룩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포멀한 디자인의 수트는 드라마에서 단연 돋보이는 여배우들의 픽.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배타미의 수트처럼 화려한 레드, 또는 모던한 뉴트럴 컬러의 수트를 활용하자. 루즈 핏의 와이드 팬츠는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잡을 수 있으며,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셔츠도 출근 패션을 완성하는 키 아이템이다. 여기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패턴 스카프를 타이처럼 스타일링 해도 좋다.




체크 블라우스 비지트 인 뉴욕(VISIT IN NEWYORK) / 가방 시눈(SINOON) / 아이보리 블라우스, 데님 팬츠, 스커트 숲(SOUP) / 구두 락포트(ROCKPORT) / 귀걸이, 목걸이 골든듀(Goldendew)

조금 더 캐주얼한 오피스룩을 원한다면 개성 넘치는 차현의 패션을 참고하자. 실패 확률 제로의 체크 블라우스는 다양한 스타일과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다. 트임 포인트를 준 스커트와 부츠컷 데님 팬츠는 스타일리시한 오피스룩으로 손색 없다. 여기에 볼드하고 유니크한 이어링과 네크리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하면 한 층 더 화려한 나만의 커리어우먼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