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유니클로, 캐릭터 브랜드 ‘BT21’을 담은 UT 출시

조회4,314 등록일2019.06.18
1




ⓒ 유니클로(UNIQLO)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BT21’ 캐릭터를 담은 스페셜 라인업 UT(UNIQLO T-Shirt)를 6월 21일(금) 출시한다.

‘BT21’은 라인프렌즈의 FRIENDS CREATORS를 통해 선보인 첫번째 캐릭터로, 전세계 밀레니얼 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개성 넘치는 ‘BT21’ 캐릭터들과 UT의 만남 또한 밀레니얼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UT는 유니클로의 그래픽 티셔츠로, 티셔츠를 캔버스처럼 활용해 입는 사람의 개성을 표현하는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며 뛰어난 품질과 착용감까지 만족시키는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라이프웨어(LifeWear)’ 컬렉션 중 하나이다. 

‘BT21’ UT는 오는 21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되며,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전 8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남성과 여성 모두 즐길 수 있는 12가지의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2,900원이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기본 사이즈뿐만 아니라 XS 및 2XL~4XL의 특별 사이즈도 만나볼 수 있다. 



ⓒ 유니클로(UNIQLO)


# BT21
전세계 밀레니얼이 사랑하는 ‘BT21’은 ‘프렌즈 크리에이터스(FRIENDS CREATORS)’의 첫 프로젝트로 협업해 탄생한 새로운 캐릭터 IP(Intellectual Property)로, KOYA, RJ, SHOOKY, MANG, CHIMMY, TATA, COOKY와 VAN 총 8개의 캐릭터로 구성되었다. 2017년 9월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서 ‘BT21’ 스티커를 처음 선보인 이후, 전세계적으로 2,800만 이상의 다운로드와 33억 건 이상의 트위터 노출을 기록했다. 라인프렌즈는 ‘BT21’ 상품들을 서울뿐만 아니라 뉴욕 타임스퀘어, 도쿄 및 LA 헐리우드에 위치한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FRIENDS CREATORS: 다양한 분야의 독보적인 글로벌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에 기반한 라인프렌즈 고유의 신개념 캐릭터 IP 비즈니스


# BT21 캐릭터 스토리
BT행성의 왕자 TATA는 VAN과 함께 여행하던 중 지구에 불시착하게 되고, 사랑을 전파하기 위해 스타가 되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마침내 KOYA, RJ, SHOOKY, MANG, CHIMMY, COOKY 6명의 매력넘치는 멤버를 만나 우주 최고의 스타를 꿈꾸는 ‘BT21’을 결성한다. 이들은 과연 우주에서 제일 가는 스타가 될 수 있을까?


# 라인프렌즈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는 전 세계적으로 2억명 이상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의 스티커로 11개의 캐릭터들로 구성된 ‘브라운 앤드 프렌즈’를 선보인 이후, ‘BT21’과 같은 새로운 캐릭터 IP와 ‘애니메이션 런닝맨’, ‘우사마루’ 등을 선보이며 글로벌 크리에이터로 부상했다. 또한 ‘뱅앤올룹슨(Bang&Olufsen)’, ‘라미(LAMY)’, ‘브롬톤(Brompton)’ 등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들과 협업하며 특별한 가치를 지닌 프리미엄 캐릭터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라인프렌즈는 2015년 1월 독립 법인으로 분사했으며, 현재 12개국에 진출해 서울, 도쿄, 뉴욕, 로스앤젤레스 및 상하이 등 전세계 트렌드를 이끄는 주요 도시에서 140개 이상의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