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리바이스키즈, 뉴트로 무드 래쉬가드 신제품 출시

조회1,122 등록일2019.06.12
0


- 시원한 루즈핏 디자인 + 높은 실용성의 리바이스키즈 래쉬가드, 내가 바로 물놀이 패셔니스타!
- UPF50+의 완벽한 자외선 차단 효과! 뜨거운 햇빛에도 안심하고 바캉스 즐기세요~



ⓒ 리바이스키즈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뉴트로 무드의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이 돋보이는 래쉬가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최근 패션업계 트렌드로 자리잡은 뉴트로 무드에, 리바이스만의 쿨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더한 래쉬가드를 최초 출시한다.

상하의 세트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그린, 네이비의 시원한 컬러감에 배트윙 로고, 컬러 포인트가 더해져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활동성 높은 루즈핏 디자인으로 제작돼 여름 액티비티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UPF50+의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완벽하게 갖춰 뜨거운 태양 아래 물놀이에서도 안심할 수 있다.

제품은 4세에서 16세까지 착용할 수 있는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되며, 가격은 75,000원으로 책정됐다. 특히, 오는 6월 14일부터 23일까지 리바이스키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해 바캉스 시즌 필수템을 마련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리바이스키즈에서는 6월 14일부터 7월 31일까지 여름 시즌 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균일가 제품을 제외한 여름 시즌 전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가벼운 무게감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라이트 웨이트 데님부터 다양한 종류의 그래픽 티셔츠까지 총 55종의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티셔츠류를 2만원대, 데님 팬츠를 3~4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여름철 데일리 아이템 뿐만 아니라 바캉스룩까지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이수진 기획MD는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착용이 가능하고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루즈핏 래쉬가드를 처음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여름 시즌 전 제품을 30% 할인하는 시즌 오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니 활동적인 여름 바캉스 계획을 세우고 있는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