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Fashion

여름 패션 트렌드 다 담았다! 컨버스키즈, 스포티 뉴트로 코디 제안

조회1,267 등록일2019.06.03
1


- 활동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스포티 뉴트로 스타일’ 컨버스키즈에서 한 번에 완성하자!
- 메쉬 소재로 한층 더 시원해진 농구복 상하의 & 감각적인 컬러 블록 활용한 코디 ‘눈길’
- 빅로고 적용해 클래식한 매력 돋보이는 모자와 가방, 패션 포인트로 딱!




플레이키즈프로 스포티 뉴트로 코디 스타일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키즈가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편안한 착용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포티 뉴트로 코디를 위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컨버스키즈에서는 패션업계 트렌드로 떠오른 스포츠 스타일과 뉴트로 무드를 결합해, 활동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상하의 제품 외에도 모자, 크로스백 등의 잡화도 함께 제안해 다채로운 패션 연출을 도와줄 예정이다.

메쉬 소재를 통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올스타 스포츠 탱크탑’과 ‘올스타 스포츠 쇼트팬츠’는 농구복에서 착안한 아이템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해 여름철 야외 활동에 제격이다. 특히 상하의 모두 측면에 배색 포인트를 더해, 세트로 매치할 경우 한층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컬러 블럭 메쉬 티셔츠’는 루즈핏을 적용하고, 밑단을 매듭으로 묶을 수 있도록 디자인해 세련된 핏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의 제품으로는 컬러 테이핑과 하단의 로고 나염으로 디테일을 살린 ‘스타쉐브론 쇼트 팬츠’를 추천한다. 얇은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하고, 허리 부분을 밴딩 처리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여기에, 쉐브론 로고 패치를 부착해 클래식한 매력을 한껏 살린 ‘클래식 패치 캡’과, 개성 있는 스트랩으로 패션 포인트가 되는 것은 물론, 힙색과 크로스백으로 두루 활용 가능한 ‘힙색’을 함께 제안한다.

제품은 105에서 17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되며, 상의가 25,000원에서 29,000원, 하의가 25,000원에서 35,000원의 가격대로 구성됐다. ‘클래식 패치 캡’은 35,000원, ‘힙색’은 49,000원으로 책정됐으며, 모두 전국 컨버스키즈 매장과 플레이키즈프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세드림 컨버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스포츠 스타일과 뉴트로 무드는 지난 몇 년 간 패션업계에서 가장 큰 화두로 대두되고 있다”며, “이러한 패션 트렌드를 모두 담아 컨버스키즈에서 제안하는 다채로운 신제품에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키즈프로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컨버스와 헐리의 브랜드별 아이덴티티를 살린 래쉬가드 신제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by iStyle24
· SNS 연동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연동 설정
및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페이스북 연동 트위터 연동 SNS관리
prev 1 next